방송

Home >  연예  >  방송
‘사랑의 콜센타’ 정동원-벤, “각 팀 막둥이끼리 뭉쳤다!”

기사입력 [2020-08-06 11:58]

사랑의 콜센타’ TOP6 막내 정동원과 여신6 막내 벤이 역대급 귀염뽀짝 듀엣로 레전드 러블리 무대를 선사한다.

 

01.jpg


6(오늘) 10시 방송될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19보컬 여신 대전2탄에서는 정동원과 벤이 상큼뽕삘을 제대로 터트린 특별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TOP6와 여신6의 폭발적인 가창력에 노래방 기계 마스터까지 감동한 듯, 100점 황금 축포가 쉴 새 없이 터지면서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쫀쫀한 대결이 벌어진다.

 

04.jpg

 

05.jpg

 

지난주 방송된 TOP6 임영웅과 여신6 이해리의 감성 폭주 이젠 나만 믿어요듀엣 무대 영상이 조회 수 80만 이상을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상황. 6(오늘) 방송될 19회에서도 두 사람의 뒤를 이어 오직 사랑의 콜센타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듀엣 무대가 펼쳐진다. 먼저 각 팀 막둥이인 정동원과 벤이 아이유-임슬옹의 잔소리로 듀엣을 선보여 상큼 포텐을 터트린다. 항상 TOP6 , 삼촌들과 함께하던 정동원은 처음으로 도전하게 된 누나와의 듀엣 무대에 수줍은 소년미를 드러냈던 터. 하지만 누나인 벤이 정동원을 배려해 잘 이끌어주면서 역대급 러블리함이 드리워진 듀엣 무대를 완성, 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 탄생을 예감케 했다.

 

0806_사랑의콜센타_역대급 귀염뽀짝 듀엣.jpg

 

특히 임영웅과 이해리, 정동원과 벤 외에도 환상적인 조화가 돋보이는 다양한 듀엣 무대들이 등장할 예정. 과연 랜선 이모, 삼촌들의 광대를 춤추게 할 정동원-벤의 듀엣 무대는 어떨지, 그리고 또 어떤 멤버들이 스페셜 듀엣 무대를 준비했을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06.jpg

 

07.jpg

 

08.jpg

 

09.jpg

 

10.jpg

 

11.jpg

 

그런가 하면 보컬 여신 대전’ 2라운드인 신청곡 대결에서는 TOP6와 여신6의 폭발적인 가창력에 노래방 기계 마스터도 폭풍 리액션으로 응답했다. ‘사랑의 콜센타오픈 이래로 100점 황금 축포가 가장 많이 터지면서 흥삘이 제대로 달궈졌던 것. 더욱이 100점을 기록하면 주는 한우 세트를 두 개씩 챙기는 사람이 등장, 대결이 끝나기도 전에 미리 준비해놓은 한우 세트가 모조리 동나버리는 해프닝도 벌어졌다. 노래방 기계 마스터를 감격시킨 100점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TOP6와 여신6의 빅매치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12.jpg

 

13.jpg

 

14.jpg

 

15.jpg

 

16.jpg

 

17.jpg


한편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19회는 610시에 방송(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TV CHOS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