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사랑의 콜센타’ TOP6와 여신6, ‘보컬 여신 특집’

기사입력 [2020-08-05 15:39]

사랑의 콜센타’ TOP6와 여신6가 찐팬들 응원에 힘입어 한 치의 양보조차 없는, 치열한 신청곡 대전을 펼친다.

 

01.jpg

 

02.jpg


지난달 30일 방송된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18회분은 전국 시청률 20.8%를 기록, 또다시 시청률 20% 벽을 넘는 넘사벽 클래스를 증명했다. 또한 분당 최고 시청률이 21.9%까지 치솟았는가 하면, 각종 포털사이트에 관련 검색어를 줄 세우는 등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켜 트롯 예능 본좌의 위엄을 입증했다.

 

0805_사랑의콜센타_신청곡대전1.jpg

 

이와 관련 오는 6일 방송될 19회에서는 TOP6와 여신6보컬 여신 특집’ 2탄으로 신청곡 대결을 벌이며 2라운드에 돌입, 소름 돋는 무대를 선사한다. TOP61라운드 패배 후 절치부심하며 더욱 치열해진 노래 대결을 예고했던 상태. 2라운드 팀장으로 나선 정동원이 첫 라운드는 게스트분들이라 양보한 것이라며 “2라운드는 제대로 보여드리겠다고 귀여운 승리욕을 뿜어내 기대감을 솟구치게 만들었다.

 

0805_사랑의콜센타_신청곡대전2.jpg

 

무엇보다 콜센타에 연결된 신청자들도 TOP6와 여신6의 찐팬들이 대거 등장, 승부에 불을 지피며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임영웅은 팬클럽인 영웅시대커버 기원 챌린지를 열기도 했던 곡을 신청 받아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오래전부터 정말 좋아했던 노래라고 신청 받은 곡에 대해 설명한 임영웅은 혼신의 힘을 다해 열창하며 무대를 장식했다. 이어 이찬원도 신청자의 부탁으로 가슴 절절한 발라드 무대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눈물로 적셨다. 이찬원의 노래를 들은 백지영은 감동받았다”, 린은 노래가 너무 슬퍼서 눈물이 났다며 감성 폭발 무대에 눈물을 터트렸다. 과연 임영웅을 미소 짓게 만든 신청곡은 무엇일지, 그리고 이찬원의 눈물샘 자극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03.jpg

 

04.jpg

 

05.jpg

 

06.jpg

 

07.jpg

 

08.jpg


그런가 하면 여신6의 찐팬 신청자들도 만만치 않은 기세를 보였다. 백지영의 오랜 골수팬임을 밝힌 한 신청자는 난생처음 11 전화 연결에 흥분을 감추지 못해 울먹이더니, “백지영의 목소리로 꼭 듣고 싶은 노래가 있었다며 전 국민 고음송인 소찬휘의 ‘Tears’를 신청해 백지영뿐만 아니라 스튜디오 전체를 술렁이게 했다. 발라드 여신, 감성 마술사 백지영이 부르는 ‘Tears’는 어떤 무대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09.jpg

 

10.jpg

 

11.jpg

 

12.jpg

 

13.jpg

 

14.jpg

 

더욱이 EXID 솔지와 연결된 신청자도 데뷔 초부터 응원했다며 솔지의 장점을 술술 읊어 골수팬임을 인증했다. 솔지 역시 신청자의 목소리만 듣고 이름과 거주 지역을 단번에 맞췄고, “우리 며칠 전에도 보지 않았어요?”라며 신청자를 정확하게 기억해 감동을 안겼다. TOP6과 여신6가 다양한 찐팬들과 만들어낼 환상적인 찰떡 케미는 어떨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19회는 오는 6() 10시에 방송된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TV CHOSUN)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