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청춘기록’ 박보검, 배우를 꿈꾸는 모델 사혜준에 완벽 몰입!

기사입력 [2020-08-04 12:44]

청춘기록박보검이 뜨거운 청춘의 한 페이지를 써 내려간다.

 

청춘기록 01.jpg


오는 97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연출 안길호, 극본 하명희) 측은 4, 배우를 꿈꾸는 모델 사혜준으로 완벽 변신한 박보검의 첫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청춘기록 02.jpg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기록을 그린다. 꿈꾸는 것조차 사치가 되어버린 이 시대의 청춘, 저마다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직진하는 이들의 뜨거운 기록이 설렘과 공감을 선사한다. 완성도를 담보하는 신드롬 메이커의 만남 역시 기대감에 불을 지핀다. ‘비밀의 숲’,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WATCHER(왓쳐)’ 등을 통해 치밀하면서도 섬세한 연출의 힘을 보여준 안길호 감독과 닥터스’, ‘사랑의 온도등 따뜻하고 감성적인 스토리에 현실적인 시선을 녹여내는 하명희 작가가 의기투합해 드라마 팬들을 설레게 한다. 여기에 청춘의 모습을 현실적으로 풀어낼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을 비롯해 하희라, 신애라, 한진희, 박수영, 서상원 등 설명이 필요 없는 연기 베테랑들의 조합은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청춘기록 03.jpg


무엇보다 어떤 캐릭터든 자신만의 색으로 녹여내며 대중의 절대적인 사랑을 받는 박보검의 새로운 변신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런웨이 위에서 그 누구보다 빛나는 사혜준(박보검 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모델 사혜준을 표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박보검. 그가 캐릭터에 얼마나 몰입했는지 사진 한 컷에서 고스란히 전해진다. 이어진 사진에는 꽃길만이 펼쳐질 것 같은 사혜준의 반전 일상이 담겨있다. 화려한 런웨이에서 내려온 사혜준은 보통의 청춘들처럼 녹록지 않은 현실에 치열하게 고민하며, 각종 아르바이트를 섭렵하며 살아간다. 그럼에도 배우라는 꿈을 잃지 않고 자신만의 청춘 기록을 써 내려가는 박보검 표 사혜준과의 만남이 기다려진다.

 

박보검은 열정을 품은 현실주의자 청춘 사혜준을 맡아 공감 저격에 나선다. 사혜준은 뜻대로 되지 않는 현실 앞에도 좌절하지 않고 배우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달려가는 인물. 세상을 객관적으로 바라볼 줄 아는 현명함과 유연한 공감 능력도 지닌 청춘이다. 주변의 만류와 평가에도 흔들리지 않고 자신만의 길을 걸어가는 사혜준. 온화하지만 누구보다 단단한 그가 배우로 성공할 수 있을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응원을 불러일으킨다.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은 오는 97() 9시에 첫 방송된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tvN)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