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이해리, 재탄생시킨 ‘이젠 나만 믿어요’!

기사입력 [2020-07-30 13:34]

사랑의 콜센타임영웅이 다비치 멤버 이해리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역대급 듀엣을 성사시키며 전율 돋는 무대를 장식한다.

 

02.jpg

 

30(오늘) 10시 방송될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18보컬 여신 대전특집에서는 임영웅과 이해리가 이제 나만 믿어요를 듀엣곡으로 재탄생시킨데 이어, 영탁이 여신6 한 멤버와 숨겨진 인연을 고백해 대결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01.jpg

 

TOP6 임영웅과 여신6 이해리가 사랑의 콜센타신청자와 시청자들을 위해 이제 나만 믿어요를 듀엣으로 준비한 가운데, 감성 장인 임영웅과 파워풀한 가창력 이해리가 하모니를 이루면서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무대가 펼쳐졌다. 임영웅이 솔로로 부르던 이제 나만 믿어요와는 180도 다른 감동이 전달된 것. 두 사람의 폭발적인 무대를 지켜본 TOP6와 여신6소름 돋았다”, “진짜 멋있다임영웅”, “이해리이름을 연신 연호했다. 임영웅과 이해리가 감동과 소름을 동시에 유발시킨, 듀엣곡으로 재탄생된 이제 나만 믿어요는 어떤 무대가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03.jpg

 

04.jpg

 

05.jpg

 

06.jpg

 

07.jpg

 

08.jpg

 

특히 영탁이 여신6 한 멤버와 각별한 인연을 밝히면서 현장을 놀라게 했다. 영탁이 저 기억 안 나세요?”라고 여신6 한 멤버를 향해 질문을 던진 후 여신6 한 멤버와 인연이 있다며 뜻깊은 만남을 공개한 것. “예전에 이 분 노래에 가이드로 참여했다고 운을 뗀 영탁은 심지어 디렉팅도 했고, 내가 가이드로 부른 가사가 실제 곡에 반영됐다라며 고백해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더욱이 오랜 시간이 흘러 사랑의 콜센타무대에서 11 대결 상대로 만난 영탁과 여신6 멤버는 모두 자신의 가창력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노래를 선곡했고, 공교롭게도 두 사람이 고른 노래가 같은 가수의 노래임이 드러나면서 놀라운 인연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과연 영탁과 진한 인연을 가진 여신6 멤버는 누구일지, 뜨거운 승부를 겨룰 두 사람의 사연과 무대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어 이날 녹화에서 이찬원은 11 대결 무대에서 선보일 특별한 선곡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찬원은 팬분이 들려준 사연 때문에 이 곡을 선곡했다며 팬이 보내준 사연과 함께 절절한 무대를 꾸몄다. 이찬원의 진심어린 마음과 목소리가 담긴 무대에 여신6의 눈물샘 버튼이 작동되면서, 스튜디오 전체를 울컥하게 만들었던 것. 이찬원이 선곡한 노래와 무대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09.jpg

 

10.jpg

 

11.jpg

 

12.jpg

 

13.jpg

 

14.jpg

 

그런가 하면 여신6에서 팀장을 맡은 백지영은 넘치는 승부욕으로 녹화 중 신발을 벗어 던지기까지 하는, 열혈 응원을 펼쳐 현장을 달아오르게 했다. “승부에 연연하지 않는다”, “져도 된다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이던 초반과는 달리, 대결이 진행될수록 마스터인 노래방 기계의 성향을 분석하고, 경우의 수를 하나씩 따지는 등 승부에 몰입했던 것. TOP6와 여신61점 차이로 계속 승부가 뒤집히는, 엎치락뒤치락 한 치의 양보도 없는 팽팽한 접전을 이어가면서, ‘보컬 여신 대전’ 1라운드 승리는 어느 팀이 거머쥘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18회는 3010시에 방송된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TV CHOSUN)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