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가수 혜림, `십시일반` 두 번째 OST 발매

기사입력 [2020-07-30 11:44]

`십시일반` 장르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은 두 번째 OST가 30일 공개된다.

 

201206212019469964.jpg

 

MBC 수목 미니시리즈 십시일반(극본 최경 연출 진창규)이 수백억 대 재산가인 화가의 죽음 뒤, 그 유산을 두고 펼치는 가족들의 두뇌 싸움을 그리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킨다.

 

특히 블랙 코미디 추리극으로서 위트를 잃지 않으면서도 추리극의 팽팽한 긴장감도 가져가는 장르적인 재미가 호평을 받는 중이다.

 

이런 가운데 730일 낮 12MBC 수목 미니시리즈 `십시일반`의 두 번째 OST `It`s Gone`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한 실력파 가수 혜림이 마이크를 잡아 더욱 기대를 높인다.

 

200730 MBC `십시일반` OST Part 2. `It`s Gone` 오늘(30일) 발매 `한 편의 영화 같은 곡`.jpg

 

`It`s Gone``십시일반`의 장르색이 짙게 묻어나는 곡으로, 현시대를 살아가는 인간들의 고단함을 담았다. 어두운 세상에서도 작은 희망과 꿈을 품고 살아가는 삶 그 자체를 표현한 것. 깊고 심오한 우리의 삶을 그린 한 편의 영화 같은 곡이라 할 수 있다.

 

이에 `It`s Gone`십시일반의 장르적 재미에 깊이를 더해주는 것은 물론,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 십시일반’은 매주 수, 목요일 밤 930분 방송(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