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유준상-송윤아, ‘우아한 친구들’과의 첫 만남 D-1

기사입력 [2020-07-09 13:02]

우아한 친구들유준상과 송윤아가 직접 뽑은 관전 포인트와 본방사수 독려 메시지를 전했다.

 

우아한 친구들_01.jpg

 

JTBC 새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연출 송현욱·박소연, 극본 박효연·김경선) 측은 첫 방송을 하루 앞둔 9, 유준상과 송윤아 밝힌 관전 포인트를 공개하며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우아한 친구들은 갑작스러운 친구의 죽음으로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20년 지기 친구들과 그 부부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다. 잔잔했던 인생에 거센 폭풍우를 맞은 이들의 변화가 유쾌한 공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짜릿한 서스펜스를 자극한다. 여기에 완성도를 담보하는 배우들의 만남은 우아한 친구들최고의 관전 포인트. 유준상, 송윤아를 비롯해 배수빈, 한다감, 김성오, 김혜은, 정석용, 이인혜, 김원해, 김지영 등 이름만으로 신뢰를 더하는 배우들의 존재감이 기대심리를 자극한다.

 

우아한 친구들_02.jpg

 

우아한 친구들_03.jpg


유준상, 송윤아의 우아한만남을 빼놓을 수 없다. 먼저 유준상은 중년 5인방의 중심이자 남정해(송윤아 분)의 남편 안궁철로 분해 극을 이끈다. 유준상은 아주 다양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들이 나온다. 그런 캐릭터들을 배우들이 어떻게 연기할지 지켜봐 주시면 더욱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하며 촬영하면서도 무척 즐거웠고 과연 시청자 여러분들이 어떻게 보실지 궁금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많이 기다리셨다. 그만큼 저 또한 기대되고 설렌다. 그동안 다루어지지 않은 소재이기에 새로운 재미를 느끼실 것이라며 최고의 감독님, 작가님, 배우, 스태프들이 모여서 만들어낸 우아한 친구들기대해 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2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송윤아의 연기 변신도 기다려진다. 완벽주의 정신과 의사이자 안궁철(유준상 분)의 아내 남정해역으로 미스터리를 증폭한다.우아한 친구들은 내일(10) 1050JTBC에서 첫 방송(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스튜디오앤뉴·제이씨앤)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