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소리꾼’ 이봉근-이유리, 30일 ‘옥탑방의 문제아들’ 출연

기사입력 [2020-06-30 13:51]

영화 `소리꾼`의 이봉근과 이유리가 오늘 밤(30일) 10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다.

 

26_still02.jpg

 

개봉을 앞두고 시사회를 통해 마음을 울리는 한국적인 뮤지컬 영화로서 확실하게 자리매김한 소리꾼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추며 따뜻한 가족애를 선보였던 이봉근과 이유리가 오늘 밤 1030분에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다. 영화 소리꾼은 구성진 판소리를 매개체로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과 따뜻한 진심을 전하며 진정성 있는 영화로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6_still04.jpg

 

26_still05.jpg

 

낯설게만 느껴지던 판소리로 대중들에게 먹먹한 감동을 전하며 우리의 정서인 한을 제대로 알려준 학규역을 맡은 이봉근은 이번 방송을 통해서는 흥겨운 소리와 함께 문제풀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새로운 이미지를 시도하며 소리꾼에서 스크린 신인 이봉근을 뒤에서 묵묵히 받쳐주며 영화를 단단하게 만들어준 간난역의 이유리는 북 치는 모습으로 또 한 번 매력을 뽐낸다.

 

26_still03.jpg

 

26_still01.jpg


영화 속에서 일편단심 남편과 지고지순한 아내로 호흡을 맞췄던 두 사람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 현실 케미스트리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든 바 있다. 더욱이 이번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두 배우의 흥겨운 북소리와 함께 진행되어 신명나고 웃음이 가득 찬 시간을 가졌다는 후문이다이들의 호흡은 오늘 밤 1030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main_poster01.jpg

 

소리꾼은 오는 71일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KBS 2TV)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