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배우 이승기, tvN 새 드라마 ‘마우스’에 캐스팅 확정

기사입력 [2020-06-02 16:41]

배우 이승기가 tvN 새 드라마 마우스에 파출소 신입 순경 정바름 역으로 캐스팅을 전격 확정지었다.

 

이승기2.jpg

 

오는 2021년 상반기에 방송될 tvN 새 드라마 마우스’(극본 최란)는 태아유전자검사를 통해 엄마의 배 속에서부터 사이코패스를 선별할 수 있다면, 그리고 당신 배 속의 아이가 사이코패스라면 당신은 그 아이를 낳을 것인가라는 질문에서 출발하는 이야기다.

 

이승기는 마우스에서 파출소 신입 순경으로 불의에 맞서는 자타공인 바른 청년 정바름 역을 맡아, 역대급 캐릭터에 도전한다. 극중 정바름은 전국을 공포로 몰아넣은 내추럴 본 사이코패스 살인마와의 대치 끝에 삶이 송두리째 바뀌는 운명에 처하는 인물. ‘배가본드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액션 장르에 이어, 사이코패스 이야기라는 색다른 장르로 또 한 번의 인생캐 경신에 나선다.

 

이승기1.jpg

 

이승기는 2016년 소문난 칠공주로 연기에 발을 디딘 이후, ‘찬란한 유산’, ‘더킹 투하츠’, ‘구가의 서’, ‘화유기등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변신을 시도하며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 올렸다. 특히 전 작품 배가본드에서는 치밀하고 밀도 깊은 감정 연기뿐만 아니라 고난도 액션까지 완벽하게 소화, ‘대체불가 이승기라는 극찬을 얻으며 스펙트럼 넓은 연기력을 확실하게 입증했다.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연기파 배우로서 정평이 난 이승기가 탄생시킬, 따뜻함과 차가움을 오가는 신입 순경 정바름캐릭터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tvN 새 드라마 마우스는 오는 2021년 상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후크엔터테인먼트)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