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365’ 남지현, 감정 파노라마 스틸 공개

기사입력 [2020-03-13 11:20]

‘365’ 남지현, 감정 파노라마 스틸 공개

‘365’가 남지현의 다채로운 감정 연기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파노라마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3월 23일 밤 8시 55분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은 완벽한 인생을 꿈꾸며 1년 전으로 돌아간 순간, 더 알 수 없는 운명에 갇혀버린 자들의 미스터리 생존 게임을 그린 드라마다.

‘인생 리셋’이라는 흥미로운 설정을 바탕으로 10인의 리세터와 리셋 초대자 사이에 벌어지는 치밀한 생존게임과 꼬리에 꼬리를 무는 사건들이 펼쳐질 ‘365’는 2020년 상반기를 책임질 가장 강렬한 화제작이자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특히 탄탄한 구성과 스피디한 전개가 돋보이는 대본과 디테일하고 감각적인 연출, 그리고 막강한 연기 내공을 지닌 배우들의 호연과 완벽한 앙상블은 드라마를 향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공개된 스틸은 극 중 인기 웹툰 ‘히든 킬러’를 연재 주인 스릴러 웹툰 작가 신가현 역을 맡은 남지현의 새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작품을 통해 첫 장르물에 도전하는 남지현은 캐릭터 티저 영상, 메인 포스터 등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눈빛부터 180도 달라진 카리스마를 발산해 그녀의 연기 변신을 향한 기대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매 작품마다 빈틈없는 연기력으로 캐릭터와의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했던 그녀이기에 ‘365’ 신가현 역을 향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는 것은 당연지사.

때문에 이번에 공개된 스틸 속 남지현의 새로운 모습은 그녀를 향한 관심과 기대에 더욱 불을 지피기에 충분해 보인다. 보는 사람까지 기분을 좋게 만드는 함박 미소를 짓고 있는 남지현은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제대로 발산하고 있다. 여기에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는 티 없이 해맑은 표정에서는 명랑하고 쾌활한 남지현표 러블리 매력이 더욱 빛을 발한다. 극 중 억대 고료, 탄탄한 독자층, 영화화 논의까지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웹툰 작가 신가현의 여유와 자신감이 고스란히 묻어져 나오고 있는 것.

반면 또 다른 스틸에서 남지현은 비에 흠뻑 젖은 채 주변 시선을 의식하며 몸을 움츠리고 있다. 이어 병원 응급실 앞에 주저 앉아 터져 나오는 눈물을 참지 못하고 서럽게 울고 있는가 하면, 핸드폰을 손에서 내려놓지 못하고 무언가에 충격을 받은 남지현의 모습은 그녀에게 어떤 사건이 발생한 것인지 궁금증을 한껏 자아낸다. 그 와중에도 그녀의 눈빛에서는 이전과는 다른 단단함과 카리스마가 느껴지고 있어 남지현의 첫 장르물 작품이 될 ‘365’를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MBC 새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은 오는 3월 23일부터 매주 월, 화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MBC)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