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간택` 설 연휴에도 결방 無 설 인사 `복 받으세요, 행복하세요`

기사입력 [2020-01-23 13:32]

진세연-김민규 등 '간택'의 주역들이 애정이 가득 담긴 설 인사를 전하며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jpg

 

매주 토, 일 밤 1050분에 방송되는 TV CHOSUN 특별기획 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은 반드시 왕비의 지위를 가져야만 하는 자들이 모여 사활을 건 격돌을 벌이게 되는 궁중 서바이벌 로맨스다. 사극 명장 김정민 감독과 공모전 대상 수상에 빛나는 최수미 작가가 손을 잡아 탄탄하면서도 신선한 새로운 사극을 펼쳐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2.jpg

 

3.jpg

 

무엇보다 설을 맞이하여 진세연-김민규-도상우-이열음-이시언 등 간택 주역들이 직접 작성한 설 인사가 공개됐다. 먼저 살해당한 왕비의 쌍둥이라는 어마어마한 비밀을 숨기고 후궁첩지를 받아 궁에 입성한 여장부 강은보 역 진세연은 새해를 간택과 보낼 수 있어 행복하다. 이제 간택이 반 정도 왔는데, 마지막까지 간택과 함께해 주시길 부탁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드린다는 따뜻한 한 마디를 전했다.

 

4.jpg

 

국혼 행렬을 급습한 총격 테러에서 기적적으로 살아남은 뒤 기묘한 예지몽에 시달리게 된 조선의 왕 이경 역 김민규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안전한 귀성길 되시고,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가족분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그리고 설 연휴에도 간택꼭 본방사수 해주시길 부탁드린다는 기운찬 덕담을 남겼다.

 

6.jpg

 

5.jpg

 

9.jpg

 

왕위를 노리는 용, 대군 이재화 역 도상우는 건강하시길, 행복하시길, 그리고 계획하신 모든 일들이 이뤄지시길! 더불어 재화를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펼쳐질 간택에도 많은 기대 바란다는 애정 가득한 멘트를 건넸다.

 

오직 을 향한 연심으로 가득 찬 조영지 역 이열음은 행복한 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20년 올 한 해 가정에 행복과 평안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린다. 더불어 간택끝까지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며 정성스러운 진심을 표현했다.

 

한양 최고의 부용객주에서 의금부 나장이 된 왈 역 이시언은 “‘간택을 사랑해주셔서, 그리고 저 도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민족의 명절 설, 맛있는 떡국 드시고 따뜻한 시간 보내시길, 그리고 설날에도 간택본방사수 꼭 부탁드린다는 깜짝 부탁으로 웃음을 끌어냈다.

 

7.jpg

 

8.jpg

 

특히 구정 인사와 함께 방출된 촬영장 비하인드에서는 5인 배우들의 케미와 열정이 돋보였다. 나란히 서서 웃음을 터트리는 진세연-김민규, 개구진 브이로 촬영장을 밝히는 도상우, 수줍은 미소를 머금은 이열음, 열띤 토론 중인 아이디어 뱅크 이시언의 모습에서 훈훈한 분위기 속 최선을 다하는 주역들의 열심이 엿보였다.

 

한편 간택은 설 연휴에도 결방 없이 정상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TV CHOSUN)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