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놀면 뭐하니?-뽕포유` ‘사랑의 재개발’ 유산슬 콘서트~

기사입력 [2019-12-28 14:37]

유산슬이 ‘1집 굿바이 콘서트-인연에서 발라드풍 사랑의 재개발애타는 버전 무대를 꾸민다.

 

놀면 뭐하니_유산슬 사랑의 재개발 애타는ver 최초 공개 인연들 특급 스테이지까지(1).jpg

 

오늘(28)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연출 김태호)에는 유산슬의 ‘1집 굿바이 콘서트-인연무대가 전격 공개된다.

 

전곡 두 곡가수 유산슬의 소박한 콘서트 세트리스트에 한 곡이 추가된다. 바로 비매품으로 발매된 1집 앨범에 실린 사랑의 재개발애타는 버전이다.

 

놀면 뭐하니_유산슬 사랑의 재개발 애타는ver 최초 공개 인연들 특급 스테이지까지(2).jpg

 

데뷔 앨범을 준비하던 당시 조영수 작곡가가 멜로디를 붙이고 김이나 작사가가 노랫말을 만든 사랑의 재개발은 유명해진 지금의 버전과 발라드풍 애타는 버전까지 두 가지로 완성돼 마지막까지 어떤 버전으로 탄생할지 경합을 벌였었다. 애타는 버전은 유산슬의 감성을 엿볼 수 있는 곡으로 많은 이들의 지지를 받았던 터.

 

유산슬은 사랑의 재개발애타는 버전 무대를 콘서트에서 최초로 꾸민다. 이는 사랑의 재개발애타는 버전 활동을 기다렸던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안길 것으로 보인다.

 

놀면 뭐하니_유산슬 사랑의 재개발 애타는ver 최초 공개 인연들 특급 스테이지까지(3).jpg

 

합정역 5번 출구사랑의 재개발을 부르고 무대를 떠났던 유산슬은 한 곡이 더 있다는 걸 깜빡했네요라고 너스레를 떨며 재등장, ‘사랑의 재개발애타는 버전을 최초로 그것도 라이브로 소화해 팬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인연무대를 다채롭게 꾸며줄 유산슬의 인연라인업도 공개됐다. 콘서트 의미에 맞게 유산슬과 돈독한 관계를 자랑하는 놀면 뭐하니?’의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등장해 콘서트 진행을 책임진다.

 

놀면 뭐하니_유산슬 사랑의 재개발 애타는ver 최초 공개 인연들 특급 스테이지까지(4).jpg

 

더불어 트로트 선배 4인방 김연자, 진성, 박상철, 홍진영이 등장해 유산슬의 어깨를 으쓱하게 했다는 전언. 이들은 아모르파티’, ‘안동역에서’, ‘무조건’, ‘사랑의 배터리등 전국민적 히트곡 무대를 꾸며 현장을 흥의 늪에 빠지게 만들었다고 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국민 MC와 한자리에서 만나기 힘든 트로트 선배들의 등장, 고퀄리티 사운드를 완성해 줄 악단과 코러스 군단. 여기에 베테랑 가수의 디너쇼를 연상케 하는 아름다운 무대와 고급 무대 장치까지 어우러진 어메이징한 데뷔 100일 차 트로트 샛별의 콘서트 현장이 드디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인연은 오늘(28) 토요일 저녁 630분에 방송.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놀면 뭐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