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장나라-곽선영, 행사 앞두고 초비상 사태

기사입력 [2019-11-26 15:19]

‘VIP’ 장나라-곽선영이 서로를 향해 날 선 눈빛을 겨눈 행사장 백스테이지현장이 포착돼 긴장감을 자아낸다.

 

01.jpg

 

장나라-곽선영은 SBS 월화드라마 ‘VIP’에서 각각 박성준(이상윤)을 향한 진실한 용서를 위해 당신 팀 남편 여자를 알아내려 무조건 직진을 선택한 나정선 역과 의사에게는 배 속 아이의 아빠가 없다며 임신한 사실을 그 누구에게도 알리지 않고 홀로 중절 수술을 감행하려고 하는 송미나 역을 맡았다.

 

02.jpg

 

03.jpg

 

무엇보다 지난 방송분에서 나정선은 끝까지 침묵하는 박성준의 태도에 직접 진실과 마주하기로 했다. 이에 당신 팀 남편 여자로 의심되는 송미나, 온유리(표예진)에게 당신이 만나는 남자에 대해 알고 있어요라고 익명의 문자를 보냈고, 이 문자를 받은 송미나, 온유리는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후 정각 10시 사무실 모퉁이에 숨어있던 나정선은 송미나의 등장에 온몸이 굳어버린, 충격 엔딩을 맞이했다.

 

05.jpg

 

04.jpg

 

이와 관련 장나라-곽선영이 팽팽한 긴장감이 맴도는 살얼음판 대면을 벌이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나정선이 VIP 행사 시작 전 발생한 초비상 사태에 관해 송미나에게 묻는 장면. 나정선은 평소 성격대로라면 침착하게 사태를 관철하고 해결했을 일에도, 지금껏 한 번도 보이지 않았던 냉정한 눈빛을 드리운다.

 

이러한 나정선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는 송미나가 나정선을 바라보는 가운데, 나정선이 그토록 마주하고 싶었던 당신 팀 남편 여자가 송미나가 맞을지, 26(오늘) 방송분에 대한 궁금증이 솟구치고 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VIP’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SBS)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