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장동윤-김소현, ‘심쿵’ 명장면 속, 미공개 컷

기사입력 [2019-11-16 09:34]

조선로코-녹두전장동윤, 김소현이 로맨틱 지수를 끌어올린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조선로코-녹두전_01.jpg

 

KBS 2TV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측이 16일 다시 봐도 설레는 심쿵명장면 속, 한 폭의 그림 같은 미공개 컷을 대방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난 25, 26회 방송에서 동주는 녹두가 자신이 죽여야 하는 왕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광해에게 복수하려는 두 사람의 목표는 같았지만, 그 계획이 서로에게 위험이 될까 차마 진실을 밝힐 수 없었던 두 사람. 모든 것을 알게 된 녹두와 동주가 결국 가슴 아픈 이별을 맞으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조선로코-녹두전_09.jpg

 

조선로코-녹두전_12.jpg

 

조선로코-녹두전_13.jpg

 

조선로코-녹두전_14.jpg

 

회를 거듭할수록 깊어진 로맨스와 세밀하게 쌓아 올린 감정선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고 있는 장동윤과 김소현. 무엇보다 애틋한 로맨스부터 궐 내 정치싸움까지 빈틈없이 그려내는 배우들의 섬세한 감정 연기는 탄탄한 서사와 맞물리며 눈 뗄 수 없는 흡인력을 선사했다. 유쾌한 입덕부정기를 거쳐 서로에게 닿지 못한 마음이 이어지는 애틋한 순간까지 차곡차곡 쌓아온 녹두와 동주. 가슴 아픈 이별을 맞이하며 장동윤, 김소현의 진가도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조선로코-녹두전_08.jpg

 

조선로코-녹두전_11.jpg

 

매회 역대급 명장면을 경신 중인 동전커플의 로맨스는 미공개 사진만 봐도 설렘을 증폭시킨다. 녹두와 동주의 달밤꽃길 데이트와 꽃반지 손등키스, 그리고 동주의 깜짝 백허그는 풋풋한 연애의 시작을 알린 최고의 명장면. 특히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화제의 눈코입키스는 서로를 바라보는 애틋한 눈빛만으로 숨멎모먼트를 만들어낸 두 사람의 섬세한 호흡이 돋보였다. 힘겨운 날들을 이겨낼 수 있었던 동전커플의 따뜻하고 로맨틱한 순간이 다시 봐도 꽉 차오르는 감동과 설렘을 안긴다.

 

조선로코-녹두전_02.jpg

 

조선로코-녹두전_04.jpg

 

조선로코-녹두전_05.jpg

 

조선로코-녹두전_10.jpg

 

조선로코-녹두전_03.jpg

 

가슴을 저릿하게 만들었던 이별의 입맞춤도 흥미롭다. 곁에 있어 달라는 녹두와 아픔을 줄 수 없어 떠나려는 동주, 마음이 교차하는 순간을 그린 두 사람의 애절한 눈빛이 마음을 일렁이게 만든다. 눈빛만으로 감정을 전하는 두 배우의 디테일한 연기가 더해져 슬프고도 애틋한 명장면을 빚어냈다.

 

조선로코-녹두전_16.jpg

 

조선로코-녹두전_15.jpg

 

한편, ‘조선로코-녹두전’ 27, 28회는 KBS 2TV웨이브에서 오는 18() 10시에 동시 방송된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프로덕션H)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