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초콜릿’ 미소천사 하지원, 첫 스틸 공개

기사입력 [2019-11-06 10:16]

초콜릿하지원이 짙은 감성의 휴먼 멜로로 가슴 따뜻해지는 힐링에너지를 선사한다.

 

JTBC초콜릿_02.jpg

 

나의 나라후속으로 오는 1129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초콜릿측이 6, 긍정 에너지를 장착한 열혈 셰프 문차영으로 완벽 변신한 하지원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JTBC초콜릿_01.jpg

'

 초콜릿'은 메스처럼 차가운 뇌 신경외과 의사 이강(윤계상 분)과 음식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불처럼 따뜻한 셰프 문차영(하지원 분)이 호스피스 병동에서 재회한 후 요리를 통해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는 휴먼 멜로를 그린다. 2004미안하다 사랑한다로 신드롬을 일으켰던 이형민 감독과 이경희 작가의 재회는 그 자체로 드라마 팬들을 설레게 만든다. 여기에 윤계상과 하지원이라는 대체 불가 라인업까지 더해지며 그야말로 감성 제조 드림팀을 완성했다. 사람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과 따뜻한 시선으로 풀어낸 이야기 위에 녹여질 두 배우의 감성 시너지가 차별화된 휴먼 멜로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JTBC초콜릿_03.jpg

 

불처럼 따뜻한 셰프 문차영으로 돌아오는 하지원은 햇살처럼 환한 미소로 온기를 전한다. 공개된 사진 속 하지원은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주변을 따스하게 물들인다. 음식 하나에도 온 정성을 다하는 셰프 문차영. 진지한 눈빛은 마음까지 녹일 한 접시의 위로를 기대케 한다. 그리스의 햇살보다도 밝고 건강한 하지원의 웃음은 문차영 그 자체. 하지만 밝은 모습 이면에 쓸쓸한 질감의 눈빛은 문차영이 가진 내면의 아픔을 궁금하게 만든다.

 

하지원이 연기하는 문차영은 이탈리아 세계요리대회 출신의 실력파 셰프로 무한 긍정 에너지를 장착한 미소천사지만, 불의를 보면 하는 불같은 성격의 소유자다. 어린 시절 바닷가 마을의 작은 식당에서 만난 피터팬소년이 내준 따뜻한 밥 한 끼가 생애 가장 행복한 기억으로 남아 요리사의 길을 걷게 됐다.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활약으로 대중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명실상부 흥행퀸하지원이 그려나갈 감성 멜로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폭넓은 스펙트럼으로 한계 없는 열연을 펼쳐온 하지원에게도 문차영은 놀라운 캐릭터다. “문차영은 사랑이 가득하다. 본인이 가진 상처가 있지만, 그럼에도 모든 것을 나눈다. 요리사니까 많은 사람들에게 따뜻한 밥상을 차려주면서 사랑을 주고 상처를 치유한다고 설명한 하지원은 지구상에 이런 사람이 있을까 싶을 정도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JTBC 새 금토드라마 초콜릿나의 나라후속으로 오는 1129() 1050분에 첫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드라마하우스)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