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배가본드’ 이승기-배수지, ‘사생결단 귀국길’ 포착

기사입력 [2019-10-25 15:42]

배가본드이승기와 배수지, 그리고 장혁진이 고난과 역경이 가득한, 눈물 없인 볼 수 없는 사생결단 귀국길에 오른다.

 

01 (1).jpg

 

SBS 금토드라마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 숨겨진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쳐가는 첩보 액션 멜로다. 차달건(이승기)과 고해리(배수지)가 모로코에까지 가서 김우기(장혁진)를 생포한 뒤, 김우기에게서 테러와 관련한 결정적 증언들을 얻어내는 사이다 스토리 전개로 극강의 통쾌함과 짜릿함을 선사하고 있다.

 

01 (2).jpg

 

01 (3).jpg

 

이와 관련 25(오늘) 방송되는 배가본드’ 11회에서는 이승기와 배수지가 장애와 방해가 가득한 눈물의 귀국길에 오르는 모습이 담겨,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게 만든다. 극중 차달건과 고해리가 김우기를 체포해 한국으로 돌아오는 장면. 트레일러 위에 실린 대형 컨테이너 박스 안에 몸을 숨긴 세 사람은 각종 대형 화물이 적재된 열악한 내부에 쪼그려 앉아 긴장된 표정을 짓고 있다.

 

01 (5).jpg

 

01 (6).jpg

 

01 (7).jpg

 

특히 차달건은 권총을 쥔 채 경계 태세를 가동했고, 고해리는 김우기 옆을 딱 지키고 앉은 채 경직된 표정으로 사방을 둘러본다. 김우기는 수갑을 찬 두 손으로 귀를 막은 채 무릎 사이에 얼굴을 파묻고 공포에 질려있는 상태. 이내 트레이너 내부가 미친 듯이 흔들리기 시작하고, 세 사람이 중심을 잃고 서로 뒤엉킨 채 이리 구르고 저리 구르는 그야말로 아수라장, 아비규환 상황에 휩싸여 있다.

  

한편 배가본드’ 11회는 25(오늘) 10시 전파를 탄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