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배우 이유진,봉선화 役으로 `꽃길만 걸어요` 출연확정

기사입력 [2019-10-02 10:10]

배우 이유진이 '꽃길만 걸어요'에 합류했다.

 

[브룸스틱] 이유진_드라마 꽃길만걸어요 캐스팅.jpeg

 

여름아 부탁해후속으로 오는 10월 방송 예정인 KBS 1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는 진흙탕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뎌 온 열혈 주부 강여원(최윤소 분)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이 헤쳐온 초긍정남 봉천동(설정환 분)의 심장이 쿵쿵 뛰는 인생 리셋 드라마다.

 

배우 이유진이 맡은 봉선화는 천동의 여동생으로, 넉살 좋은 천동과 달리 걸핏하면 울어서 보육원 시절 수도꼭지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소심하고 겁이 많다. 유일한 피붙이이자 동시에 세상에서 제일 좋은 친구인 천동만 바라보는 '오빠 바라기'.

 

[브룸스틱] 이유진_프로필 사진.jpeg

 

고지식 하리만큼 책임감이 강하고 작은 일에도 지나치게 최선을 다하는 선화는 중학교 때 심한 학폭을 당한 충격으로 인해 트라우마를 겪고 있다. 그러던 중 우연한 만남으로 친구가 된 이남에게 과거를 들키고 싶지 않아 도망치지만, 그럴수록 이남은 손을 내밀며 다가와 선화는 힘겹지만 조금씩 용기를 내며 극을 더욱 쫀쫀하게 만들 예정.

 

배우 이유진은 웹드라마 '연플리'에서 한재인 역을 맡아 20대에게 친숙함과 공감 가는 캐릭터를 소화하며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10대와 20대를 기반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지난 2017년 첫 선을 보인 '연플리' 시즌 1부터 시즌 4까지 연이어 출연하며 '연플리'의 빼놓을 수 없는 아이콘으로 완벽히 자리 잡았다.

 

KBS 1TV '꽃길만 걸어요'는 오는 10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브룸스틱)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