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청일전자 미쓰리, 이보다 더 현실적일 수 없다

기사입력 [2019-09-06 12:21]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측이 6, 엄현경, 차서원, 김응수, 백지원 등 현실 공감을 자극할 청일전자패밀리의 스틸컷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01.jpg

 

02.jpg

 

03.jpg

 

04.jpg

 

청일전자 미쓰리는 위기의 중소기업 청일전자직원들이 삶을 버텨내며 함께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휴먼 오피스 드라마다. 말단 경리 이선심(이혜리 분)과 까칠 멘토 유진욱(김상경 분) 부장을 비롯한 청일전자직원들이 망하기 일보 직전의 회사를 살리기 위한 극한의 소생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하루아침에 대표가 된 초짜 사장이선심과 오합지졸 직원들의 웃픈생존기가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공감을 자아낸다.

 

05.jpg

 

06.jpg

 

07.jpg

 

08.jpg

 

09.jpg

 

무엇보다 우리 주변에 있을 법한 현실 밀착형 캐릭터들을 리얼하고 생동감 있게 그려낼 연기 고수들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엄현경은 청일전자의 경리팀장이자 욕망의 화신 구지나로 분한다. 독보적 비주얼에 비상한 잔머리까지 장착한 구지나는 회사를 쥐락펴락하는 사내 비선실세이자, 이선심의 인생을 역전시키는 요주의 인물이다. 회사의 위기를 감지하고 바람처럼 사라진 그녀로 인해 이선심과 직원들의 본격 고생길이 열린다. 공개된 사진 속, 아름다운 미소 너머에 숨겨진 구지나의 꿍꿍이는 과연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냉철한 판단력과 뜨거운 정의감을 지닌 박도준역을 맡은 차서원의 존재감도 기대심리를 자극한다. 과거 ‘TM전자의 내부고발자로 부당 해고를 당했지만, 불굴의 의지로 다시 돌아온 그가 협력업체인 청일전자의 회생을 위한 비밀병기로 투입된다. 바람 앞의 등불 같은 청일전자에 새로운 변화를 몰고 올 그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극의 리얼리티와 웃음을 책임질 현실 연기 대가들의 면면도 흥미롭다. 다혈질의 꼰대 사장 오만복역을 맡은 김응수는 노련한 연기로 극을 이끈다. 매 작품 변신하는 캐릭터 소화제백지원은 작업반장 최영자역으로 강력한 맘크러쉬활약을 예고한다. ‘기브 앤 테이크가 확실하고, 물 한 잔도 시켜 먹어야 하는 얄미운 워킹대디 송영훈으로 분한 이화룡은 직장인들의 주먹을 부르는 공감캐등극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허세와 근자감으로 무장한 젊은 꼰대 하은우역의 현봉식이 특유의 개성 넘치는 능청 연기로, 김도연은 오사장(김응수 분)의 아들이자 연구에만 매달리는 오필립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는다. 사람만 좋은 문제적 호구 직원 명인호역의 김기남, 아이돌 덕질에 빠진 자발적 아웃사이더 김하나역의 박경혜도 현실적인 캐릭터로 활력을 불어넣는다.

    

한편, 청일전자 미쓰리오는 25() 930분 첫 방송된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tvN)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