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웰컴2라이프` 정지훈-임지연-곽시양, ‘현실 세계와 평행 세계’

기사입력 [2019-07-05 10:56]

MBC ‘웰컴2라이프정지훈-임지연-곽시양의 캐릭터 포스터 3종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729일 첫 방송 예정인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이 가운데 웰컴2라이프측이 정지훈(이재상 역)-임지연(라시온 역)-곽시양(구동택 역)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웰컴2라이프_정지훈 캐릭터 포스터.jpg

 

먼저 정지훈은 악질 변호사와 강직한 검사로 상반된 이미지를 내비치고 있다. 좌측의 정지훈은 몸에 핏되는 쓰리피스 스트라이프 수트에 반듯하게 맨 와인색 넥타이, 칼라에 반짝이는 변호사 뱃지까지 완벽하게 셋팅된 세련된 변호사의 모습으로 관심을 집중시킨다. 반면, 우측의 정지훈은 넥타이를 가볍게 푼 내추럴한 차림과 부드러운 미소를 띤 검사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에 한 순간의 사고로 다른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180도 달라진 두 번째 인생을 살게 돼 변화해가는 정지훈의 모습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웰컴2라이프_임지연 캐릭터 포스터.jpg

 

임지연 또한 시크함과 사랑스러움을 넘나드는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현실 세계를 살아가는 좌측의 임지연은 웃음기 없는 표정과 냉정한 눈빛을 띠고 있어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에 반해 우측에는 권총을 든 채 사랑스럽고 개구진 미소를 짓고 있는 평행 세계에서의 임지연의 모습이 담겨있어 자동 미소를 유발한다. 특히 극중 임지연은 현실 세계에서는 정지훈의 구여친으로, 평행 세계에서는 정지훈의 아내이자 한 아이의 엄마로 분할 예정이라고 해, 그가 보여줄 2색 매력에 관심이 증폭된다. 

 

웰컴2라이프_곽시양 캐릭터 포스터-1.jpg

 

그런가 하면 곽시양은 두 세계의 경계에 서 까칠한 형사 포스를 내뿜고 있는 모습. 팔짱을 낀 채 눈을 치켜 뜨고 있는 그의 눈빛이 모든 것을 꿰뚫어 볼 것만 같다. 무엇보다 곽시양은 평행에 있는 두 세계에서 임지연이 믿고 따르는 선배이자 파트너로, 전형적인 츤데레 매력을 뿜어내며 여심을 설레게 만들 예정. 이에 두 세계를 오가며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이 수직 상승된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검법남녀 시즌2’ 후속으로, 오는 729() 오후 8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김종학프로덕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