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절대그이’ 2막 ‘심멎’ 관전포인트 5

기사입력 [2019-06-19 11:50]

SBS 수목드라마 절대그이가 본격적인 떨림을 위해 주목해야 할 상상박살 심멎멜로의 2막 관전 포인트를 전격 공개했다.

 

2.jpg

 

1921, 22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절대그이는 사랑을 쏟기 위해 탄생된 그이, 사랑을 믿지 않는 그녀, 사랑을 놓치고 후회하는 그놈의 SF인 척하는 로맨틱 코미디다. 특히 영구(여진구)와 엄다다(방민아)돌진 키스로 서로의 진심을 확인하는가 하면, 마왕준(홍종현)은 스스로에게 솔직해지기 시작했다. 여기에 남보원(최성원)의 삼각관계, 다이애나(홍서영)의 끔찍한 과거가 밝혀지는 등 무려 다섯 가지 사랑이 만개할 준비를 하고 있는 절대그이’ 2막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7.jpg

 

 1. 이제는 프로그래밍 되지 않은 사랑을 할, ‘여진구 로봇의 첫사랑

 

3.jpg

 

영구는 이제 프로그래밍된 대로 기계적인 사랑을 쏟아내는 것이 아니라, 외롭기도 하고 아프기도 하고 속상하기도 하는, ‘진짜 사랑을 하는 그이로 거듭났다. 더욱이 가장 강력한 명령 버튼인 초기화 버튼마저 거부하며 엄다다를 향한 진심으로 가득 차올랐다. 과연 시스템 체계에서 벗어나 마음으로 사랑하게 된 기적 같은 로봇 영구의 첫사랑은 어떻게 펼쳐질지, 시선을 집중시킨다.

  

2. 7년 만에 처음으로 사랑을 받아보는 그녀, ‘방민아의 쌍방연애록

 

6.jpg

 

엄다다는 7년 동안 톱스타 마왕준과 사귀며, 사람들 눈에 띄지 않고 무조건 상대를 배려하는 헌신적인 사랑만 해왔다. 하지만 이제는 자신을 향해 무한한 사랑을 쏟아내는 연인 영구를 만나 ‘7년 만에 첫 쌍방 연애에 돌입했다. ‘좋아한다는 고백과 함께 진정한 1일차가 된 두 사람의 쌍방 연애는 어떤 달콤함을 선사할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15.jpg

 

3. 뼈 때리는 현타로 각성한 홍종현의 외사랑결말은?

 

12.jpg

 

마왕준은 엄다다에게 미뤄왔던 프러포즈를 했지만 거절당했고, 더불어 자신이 엄다다와의 사랑에 지쳐있던 마음을 들켜버렸다. 마침내 마왕준은 스스로의 마음을 돌아보며 후회의 눈물을 흘렸고, 결국 엄다다를 붙잡고 한 번만 더 기회를 달라는 애절한 진심을 고백했다. 달라진 눈빛과 마음가짐으로 본격적인 외사랑 달리기 시작한 마왕준이 어떤 행보를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1.jpg

 

4. 아찔해도 너무 아찔한, ‘최성원의 삼각썸

 

5.jpg

 

남보원은 우연히 마왕준의 매니저 여웅(하재숙)돌발 키스를 하게 됐고, 엄다다의 특수 분장팀 팀원 백규리(차정원)와도 찜질방 부딪침으로 깜짝 인연을 맺게 됐다. 현재 남보원이 여웅에게는 당황스러운 감정을, 백규리에게는 설렘의 감정을 품고 있는 가운데, 남보원의 썸은 어떻게 뻗어나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6.jpg

 

 5. 처음으로 의 것을 뺏긴, ‘홍서영의 질투

 

4.jpg

 

불속에서 버림받았던 아픔을 갖고 있는 냉혈과 순수를 오가는 재벌 상속녀 다이애나는 난생처음으로 내 것을 빼앗겼다. 자신이 특별 주문한 100억짜리 로봇 영구가 스스로 각성해 자신에게서 달아났던 것. 결국 다이애나가 극심한 질투와 분노를 폭발시키면서, 어디로 튈지 모르는 다이애나가 과연 어떤 일을 벌일지 긴장감을 드리운다.

 

8.jpg

 

한편 절대그이홈페이지에서는 절대그이방송 장면 중 가장 설렜던 장면을 캡처해 댓글을 남기면 고디바 초콜릿을 증정하는 절대 설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910시에 방송된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사진_아폴로픽쳐스)

 

20190619_절대그이_2막관포_합본.jpg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