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하시은, 엉뚱 발랄 매력녀 `채덕실로 변신`

기사입력 [2019-05-24 13:17]

‘태양의 계절’ 하시은이 엉뚱 발랄 매력을 지닌 취업준비생 채덕실로 변신했다.

 

태양의 계절_하시은 엉뚱 발랄 매력녀 취준생 채덕실로 변신 (1).jpg

 

오는 6월 3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측은 24일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배우 하시은의 채덕실 캐릭터 스틸 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태양의 계절_하시은 엉뚱 발랄 매력녀 취준생 채덕실로 변신 (3).jpg

 

태양의 계절_하시은 엉뚱 발랄 매력녀 취준생 채덕실로 변신 (4).jpg

 

‘왼손잡이 아내’ 후속으로 방송될 ‘태양의 계절’은 대한민국 경제사의 흐름과 맥을 같이 하는 양지그룹을 둘러싼 이기적 유전자들의 치열한 왕좌게임을 그린다. 서로를 속고 속이는 수 싸움과 배신으로 점철되는 양지그룹 ‘제왕의 자리’, 그로 인해 희생된 한 남자 의 비극적인 복수극과 역설적으로 낭만적 성공담이 담길 예정이다.

 

태양의 계절_하시은 엉뚱 발랄 매력녀 취준생 채덕실로 변신 (2).jpg

    

극 중 하시은은 김유월(오창석 분)의 곁을 지키는 조력자 덕실로 등장할 예정이다. 덕실은 때로는 엉뚱하지만 근본적으로 심성이 착하고 밝은 인물. 덕실은 절체절명의 순간에 김유월을 구하고, 이후 그의 조력자로도 맹활약할 예정이다.

 

오랜 기간 동안 취업을 준비했던 덕실은 작은 식당을 하는 엄마 임미란(이상숙 분)을 돕기 위해 종종 음식 배달을 한 것으로, 쟁반을 머리에 이고 흐트러짐 없이 거리를 배회하는 모습에서 프로의 향기가 느껴진다. 그런가 하면 덕실이 보자기를 벗어 던지고 화가 난 듯한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높인다.

 

‘태양의 계절’은 오는 6월 3일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삼화네트웍스)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