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송중기, ’존재감 드러낸 생동감의 현장~`

기사입력 [2019-04-17 09:57]

오랫동안 기다렸던 송중기가 온다! 송중기가 말을 타고 거침없이 내달리는 독보적인 첫 포스를 공개했다.

 

송중기3.jpg

 

자백후속으로 오는 6월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극본 김영현, 박상연/ 연출 김원석/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KPJ)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를 담는다.

 

송중기는 아스달 연대기에서 은섬 역을 맡아 부족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그려낸다. ‘태양의 후예이후 3년여 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하는 송중기는 상상 속에서만 가능했던 태고의 삶과 운명을 펼치는 은섬으로 대활약을 예고,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송중기1.jpg

 

이와 관련 송중기가 아스달 연대기를 통해 말 위에 올라 질주를 벌이는 은섬의 자태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자연스럽게 흐트러진 헤어스타일에 가죽을 이어 붙인 의복, 양 손에 장갑처럼 휘감아 덧 댄 천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고대에서 살고 있는 은섬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것.

 

더욱이 송중기는 말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다정한 눈빛을 드리우는가 하면, 말에서 떨어지지 않으려는 듯 긴장감이 역력한 모습으로 극과 극 눈빛을 표현,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여기에 울창한 숲을 말을 타고 질주하는 송중기의 의미심장한 눈빛이 더해지면서 은섬 역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송중기2.jpg

송중기4.jpg

 

무엇보다 송중기는 말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것은 물론, 원시시대를 살았던 인물처럼 능수능란하고 탁월한 기마 솜씨로 현장의 극찬을 받고 있는 상황. 뛰어난 액션 감각으로, 승마에 있어서 독보적인 기량을 발휘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아스달 연대기를 집필한 김영현, 박상연 작가는 은섬 역에 송중기를 캐스팅 한 이유를 전하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송중기와 뿌리 깊은 나무에 이어 두 번째로 작업을 진행하는 두 작가는 몇 년 전 송중기에 대해 감정적으로 폭발할 때도 이성적인 날이 서 있다라고 평한 적이 있다면서 송중기는 서로 모순되어 양립할 수 없는 두 가지가 공존하는 배우다. 그래서 우리는 이 배우를 사랑한다라고 밝혔다.

 

두 작가는, 송중기가 가지고 있는 이러한 이미지의 양면성이 은섬을 표현하는데 빛을 발한다며, 송중기가 표현하는 은섬의 이미지를 보면, 마치 난 아무 것도 모르지만 엄청나게 똑똑하고, 난 지금 아무런 힘이 없지만 결코 질 것 같지 않아라는 눈빛을 하고 있는데 작품의 의도와 정확히 일치한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자백후속으로 오는 6월 첫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tvN)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마지..
  • [비하인드 무비스토리] `남자..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