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류준열-이제훈, 빛나는 두 청춘의 배낭여행~

기사입력 [2019-03-28 10:51]

두 트래블러가 영화 속에서 자신들의 모습을 발견했다.
 
28() 방송되는 JTBC ‘트래블러에서는 쿠바 쁠라야 히론에서 자유로운 하루를 보내는 류준열과 이제훈의 하루가 공개된다.
 

0328트래블러2_2.jpg


쿠바 여행의 시작부터 올드카 운전의 꿈을 품은 류준열과 이제훈은 버스표를 예매하러 가던 길에 렌터카 업체를 발견하고 바로 발걸음을 돌렸다. 드디어 직접 올드카를 몰아볼 수 있을까 부푼 기대를 안고 업체로 들어갔는데 어디서 많이 보던 인물이 나타났다. 쿠바에서 아는 사람을 만날 확률은 얼마나 될까? 예기치 못하게 만난 그를 통해 덜컹거리는 올드카 드라이빙의 낭만은 이뤄질 수 있을 것인가.
 
에메랄드빛 카리브해의 숨은 보석 같은 마을, 쁠라야 히론에 도착한 두 사람은 바다를 만끽하러 자전거를 타고 해안도로를 달리고 또 달렸다. 앞서거니, 뒤서거니 페달을 구르며 잠시 잊었던 자유로움을 발산하던 그들은 우연히 작은 오솔길을 발견했다. 이끌리듯 들어간 그곳에서 비밀스러운 장소를 발견하고 감동을 느꼈다.
 

0328트래블러2_1.jpg
  

숨겨진 장소를 가슴에 품고 다시 바다로 향한 이제훈과 류준열은 부드러운 햇빛이 반짝이는 아래 선베드를 깔고 몸을 뉘이고 배우의 꿈을 품게 된 계기부터, 어릴 적 동경하던 선배 배우에게 사인 받던 추억 등을 풀어놓았다. 그러다 문득, 두 남자는 지금 자신들의 모습이 영화의 한 장면과 기막히게 겹친다는 것을 깨닫고 온몸에 소름이 돋는다며 감격스러워했다는 후문이다.
 
빛나는 두 청춘의 배낭여행을 담아낸 JTBC ‘트래블러28() 11시에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JTBC)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