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위하준, 이나영 동네 친구에서 ‘썸남’으로?

기사입력 [2019-02-10 14:56]

로맨스는 별책부록이종석의 폭풍 질투가 시작됐다.


로맨스는 별책부록_01.jpg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연출 이정효, 극본 정현정)10일 강단이(이나영 분)와 차은호(이종석 분), 지서준(위하준 분)의 삼자대면 현장을 공개했다. 강력한 라이벌 지서준의 등장은 서서히 스며드는 로맨스에 짜릿한 텐션을 불어넣는다.

 

서로에게 유일하고 특별한 존재인 강단이와 차은호의 관계가 날이 갈수록 설렘을 더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차은호가 강단이를 향한 마음을 각성하며 궁금증을 높였다. “내 마음과 그 사람 마음이 어디까지인지 백 번을 더 확인해보고 싶다. 쉽게 만나고 쉽게 헤어질 수 있는 사람이 아니니까. 나한테는 강단이가 정말 소중한 사람이다라는 차은호. 한없이 신중하고 싶은 그의 진심은 강단이를 향한 깊은 애정을 담고 있어 고백보다 짙은 설렘을 안겼다. 한편, 송해린(정유진 분)이 차은호를 짝사랑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강단이가 지서준과 또다시 마주치며, 이제 막 펼쳐진 은단커플의 로맨스 챕터에 새로운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_02.jpg

 

오늘(10) 방송되는 로맨스는 별책부록’ 6회에서 차은호와 지서준이 서로의 존재를 알게 되며 로맨스 챕터의 또 다른 페이지를 연다. 강단이를 향해 천천히 다가가고 있던 차은호는 무한 직진 본능을 가진 지서준의 등장에 바싹 긴장하게 된다. 앞서 공개된 6회 예고편에서 지서준은 강단이에게 우연히 만나지 말고 전화하고 만나자며 한 걸음 더 다가섰다. 여기에 이제 나도 내 마음을 어쩔 수 없다며 차은호를 향한 마음을 드러내기 시작한 송해린까지, 네 사람 사이에 오가는 로맨틱 기류가 벌써부터 짜릿한 전개를 예고한다.


로맨스는 별책부록_03.jpg

로맨스는 별책부록_04.jpg


로맨스는 별책부록제작진은 오랜 짝사랑을 숨겨온 송해린과 솔직하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지서준의 등장으로, 서로에게 서서히 물들어가던 강단이와 차은호의 로맨스에도 가속도가 붙는다. 강단이를 향한 마음을 깨달은 차은호의 모습이 설렘을 한층 증폭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6회는 오늘(10) 9시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tvN)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마누..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남자..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