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장나라-최진혁-신성록-이희진, 질투 어린 시선과 경쟁심이 솟구치는 ‘커플 데이트’

기사입력 [2019-01-17 16:13]

제대로 눈호강시켜주는 ‘44남녀 커플!

 

크기변환_황후의 품격_697.jpg

 

크기변환_황후의 품격_716.jpg

 

크기변환_황후의 품격_768.jpg

 

크기변환_황후의 품격_665.jpg


장나라-최진혁-신성록-이희진이 사랑의 화살표가 엇갈려서 오고가는 ‘X자 댄스 데이트를 펼친다.

 

크기변환 황후의 품격_454.jpg

 

크기변환_황후의 품격_466.jpg

 

장나라-최진혁-신성록-이희진은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에서 각각 황실의 비리를 깨부수고 진실을 찾으려는 황후 오써니 역과 안타깝게 죽은 엄마에 대한 복수를 위해 황실에 들어온 나왕식/천우빈 역, 엄마인 태후(신은경)의 손아귀에서 벗어나려 몸부림치는 황제 이혁 역, 이혁의 누나이자 황실의 장녀 소진공주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지난 방송분에서는 공조를 이뤄 복수를 해나가던 오써니와 천우빈이 서로에 대한 감정을 키워가는 가운데, 이들을 향해 각각의 애정을 드러내는 이혁과 소진공주의 모습이 담겨 흥미를 배가시켰다. 극중 오써니는 태후가 벌인 폭탄 테러 속에서 천우빈에게 구출된 후자신을 지켜준 천우빈에 대한 고마움을 되새겼던 상황. 천우빈 또한 오써니의 엄마가 이혁을 살리기 위해 대신 죽음에 이르렀다는 사실을 알고 오열하는 오써니를 포옹하면서 남은 생 동안 오써니를 지키겠다고 다짐했다. 그런가하면 이혁은 무시당하고 구박받는데도 불구, 오써니의 주변을 계속해서 맴도는 가하면, 소진공주는 태후에게 정체가 발각될 위기에 빠진 천우빈을 도와주는 등 엇갈린 애정 행보로 이목을 끌었다.

 

크기변환_황후의 품격_669.jpg

 

크기변환_황후의 품격_582.jpg

 

17(오늘) 방송분에서는 장나라-최진혁-신성록-이희진이 커플을 이뤄 한 장소에서 쌍쌍 데이트를 벌이는 모습이 담긴다. 극중 황후 오써니와 황제 이혁, 그리고 경호대장 천우빈과 소진공주가 따로 커플을 이뤄 등장, 네 명이 함께 모여 저녁 식사를 하는 장면. 오써니를 에스코트한 이혁은 식사하는 내내 오써니를 바라보며 달달한 마음을 내비치고, 소진공주는 천우빈의 팔짱을 끼고 애교 가득한 표정을 드러낸다. 반면 오써니와 천우빈은 자신의 파트너 너머로 서로를 의식하며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오써니와 이혁, 천우빈과 소진공주가 질투와 경쟁심의 정점을 찍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색다른 묘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SBS ‘황후의 품격’ 33, 34회 분은 17(오늘) 10시에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에스엠라이프디자인그룹)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