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이창엽, ‘기은세 전남친’ 김기리에 강렬 경고 눈빛 발사!

기사입력 [2019-01-17 13:52]

이창엽, 기은세, 김기리의 화끈한 삼자대면 현장이 포착됐다. 기은세의 집에 무단침입한 김기리가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팔짱을 낀 이창엽과 기은세를 보고 굳어 있어 세 사람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흥미를 자극한다.

 

왜그래 풍상씨_이창엽 기은세 김기리 화끈한 삼자대면 현장 포착(3).jpg

 

일촉즉발 삼자대면하는 모습이 전격 공개됐다. 기은세의 뻔뻔한 바람둥이 전 남자친구 김기리가 기은세의 집에 무단침입한 가운데 이창엽과 기은세가 다정하게 팔짱 스킨십을 하고 있어 흥미를 자극한다. 

 

KBS 2TV 수목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는 17일 전 남자친구 계상기(김기리 분) 앞에서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있는 외상(이창엽 분)과 조영필(기은세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앞서 영필은 결혼식 당일 상기가 다른 여자와 결혼한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접하며 큰 상처를 받았다. 상처를 받은 영필 앞에 나타난 것은 다름 아닌 외상. 외상은 영필과 함께 화를 내주는가 하면 끼니를 챙기는 등 그녀의 아픔을 세심하게 위로하는 모습으로 여심을 자극한 바 있다. 

 

이 가운데 영필을 배신하고 다른 여자와 결혼한 바람둥이 상기가 꽃을 든 채 영필의 집에 무단 침입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왜그래 풍상씨_이창엽 기은세 김기리 화끈한 삼자대면 현장 포착(1).jpg

 

왜그래 풍상씨_이창엽 기은세 김기리 화끈한 삼자대면 현장 포착(2).jpg

 

왜그래 풍상씨_이창엽 기은세 김기리 화끈한 삼자대면 현장 포착(4).jpg

 

상기의 뻔뻔한 행동에 어이가 없다는 듯 화가 난 영필이 이내 집 밖으로 나온 외상의 팔짱을 끼고 상기를 노려보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특히 외상이 상의 노출이 있는 로브만 입은 채 영필과 친밀한 관계라는 것을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상기에게 화끈한 경고를 하는 듯한 외상의 강렬한 눈빛, 그리고 그런 그의 팔짱을 다정하게 끼며 상기에게 통쾌한 복수를 하는 영필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두 사람의 관계가 진전된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왜그래 풍상씨’는 오늘(17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초록뱀미디어)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