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대상 수상 영광의 순간 공개!

기사입력 [2019-01-12 10:21]

전지적 참견 시점이영자가 ‘2018 MBC 방송연예대상대상 수상의 순간이 공개된다


수상을 앞두고 매니저와 뜨거운 눈물 포옹을 나누는 그녀의 뭉클한 모습이 포착돼 이번 주 방송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킨다.

  

전참시_이영자 대상 수상 매니저와 뜨거운 눈물 현장 포착 (2).jpg

  

오늘(12)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36회에서는 이영자가 대상 수상자로 호명된 순간의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이영자가 지난해 1229일에 열린 ‘2018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그녀는 송성호 팀장님은 나의 최고의 매니저입니다라며 진심 가득한 소감으로 매니저는 물론 전 국민을 감동하게 했다.

  

전참시_이영자 대상 수상 매니저와 뜨거운 눈물 현장 포착 (1).jpg

  

이에 이영자와 매니저가 뜨거운 포옹을 나누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영자는 눈물을 흘리며 매니저를 힘껏 끌어안는가 하면 직접 매니저의 눈물을 닦아주는 등 매니저와 기쁨을 나누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전참시_이영자 대상 수상 매니저와 뜨거운 눈물 현장 포착 (3).jpg

  

특히 오늘(12)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당시 동료들의 축하를 받는 이영자를 보고 폭풍 눈물을 흘려 화제가 됐던 이영자 매니저의 속마음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이영자가 대상 수상자로 호명됐을 때 일어날 수가 없었어요라며 당시 심경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고.  


전참시_이영자 대상 수상 매니저와 뜨거운 눈물 현장 포착 (4).jpg

  

‘2018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대상을 받는 이영자의 영광의 순간과 이를 진심으로 축하하는 매니저의 모습은 오늘(12) 방송되는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 MBC)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