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범인은 바로 너!`

기사입력 [2018-04-30 15:51]

`범인은 바로 너!`

3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기업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이자 최초의 한국 예능 ‘범인은 바로 너!’ 제작발표회에서 출연 배우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배우 이광수, 가수 겸 방송인 김종민, 개그맨 유재석, 배우 박민영, 구구단 세정, 엑소 세훈, 배우 안재욱.

넷플릭스의 새로운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는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7명의 허당탐정단이 매 에피소드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 예능이다. 넷플릭스와 X맨, 패밀리가 떴다, 런닝맨 등 히트 예능 프로그램 연출에 참여한 조효진 PD, 장혁재 PD, 김주형 PD 등 스타 제작진을 보유한 컴퍼니 상상이 의기투합한 ‘범인은 바로 너!’가 사건 해결을 위해 달리는 허당 탐정단의 활약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5주에 걸쳐 공개,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만날 ‘범인은 바로 너!’는 7인의 탐정단은 물론 매회마다 새로운 특별 출연진의 합류로 다채로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각종 미스터리 사건을 풀어가며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이 담긴 흥미진진한 전개와 유머로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넷플릭스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는 5월 4일 넷플릭스를 통해 190개국의 1억 2천 5백만 명의 회원에게 공개된다. (김진환 기자/news@isports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