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 사회 초년생들에게 건내는 위로

기사입력 [2017-12-07 13:37]

BS__1937.JPG

 

7일 서울 청담동 그레스가든에서 열린 현실공감 리얼 웹드라마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 제작보고회에 배우 고원희, 김재이, 정연주, 김지은과 정정화 감독이 참석 했다.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은 물티슈 공장 초보 디자이너, 웹툰 작가, 제빵사, 기간제 교사 등 4명의 캐릭터들을 통해 우리 주변에서 볼 수 있을 법한 100%의 직장인들의 삶을 현실적으로 그릴 예정으로, 오늘날의 청춘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공감을 선사해 줄 청춘 휴먼드라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을 연출한 정정화 감독은 "웹툰 작가님이 실제로 경험했던 일들을 토대로 웹툰을 그려서 현실적인 내용들이 좋았다. 다른 작품들에서는 다루지 않았던 현실과 지금 세대들에게 자신의 세대를 대변해주는 위로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은 옥수수를 통해 오는 9일 오전 10시, 라이프타임을 통해 오는 10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조병석기자 news@isportskorea.com)
 

BS__1839.JPG

배우 고원희, 김재이, 정연주, 김지은이 기자 간담회를 시작으로 제작보고회를 알렸다.  

 

BS__1776.JPG

물티슈 공장 디자이너로 취업하는 연지역을 맡은 고원희가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BS__1833.JPG

FT아일랜드, 데이식스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얼굴을 알렸던 김지은이 기간제 교사 현이 역을 맡아 가슴 찡한 20대 청춘을 그릴 예정이다. 

 

BS__1867.JPG

피에스타 김재이가 알러지성 호흡기 질환으로 힘들어하는 고원희에게 생수를 건내고 있다.

 

BS__1923.JPG

피에스타 김재이가 알러지성 호흡기 질환으로 힘들어하는 고원희를 걱정하고 있다. 

 

BS__2107.JPG

배우 고원희, 김재이, 정연주, 김지은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