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표예진-이성열 `우리는 동갑내기 친구`

기사입력 [2017-11-09 14:58]

표예진-이성열  `우리는 동갑내기 친구`

배우 표예진, 이성열이 9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KBS 1TV 새 저녁일일극 `미워도 사랑해`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동갑내기의 친밀함을 보여주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미워도 사랑해’는 어려서부터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오다 모든 것을 잃고 새롭게 시작한 시기에 아이러니하게도 인생의 꽃을 피우는 길은조의 삶을 따라가면서, 우리를 지탱하는 가장 큰 가치는 핏줄도 법도 아닌 바로 인간 사이에서 차곡차곡 채워지는 인간간의 정이요 사랑이라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가족 드라마다.

인피니트 이성열이 주연을 맡은 극중 홍석표는 어머니가 세운 지니어스케미컬의 실질적인 대표지만, 피치 못할 사정으로 직원들 모르게 자회사인 지니어스뷰티센터에서 경비로 일하고 있는 인물로, 일 밖에 모르는 어머니를 원망하며 외롭게 자란 탓에 까칠하고 거만하지만 항상 어머니 정에 목말라 하는 역이다. 표예진은 불행한 가정환경으로 인해 어려서부터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온 인물로 이성보다는 감성이 더 발달해 있고 감수성이 풍부하지만 옹고집이라 불릴 정도로 고집이 길은조 역을 맡는다.

‘미워도 사랑해’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후속으로 오는 13일 오후 8시 25분 KBS 1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조병석 기자/news@isports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