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운널사` 장혁, 장나라에게 `하트 눈빛` 발사 `두근+달달`

기사입력 [2014-09-02 08:13]

`운널사` 장혁, 장나라에게 `하트 눈빛` 발사 `두근+달달`

`달팽이커플` 장혁과 장나라의 깨 쏟아지는 `신혼부부 놀이`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미소를 자아낸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가 시청자들의 광대를 승천하게 했던 화제의 `신혼생활 놀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이는 지난 18회에서 3년간 이어오던 외로운 독수공방 생활을 청산한 뒤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을 다시 시작한 `달팽이커플`의 모습이 담긴 장면. 달달한 핑크빛 기운이 감도는 두 사람의 `신혼부부 포스`는 안방극장에 깨소금을 잔뜩 뿌리며 시청자들에게 남은 2회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공개된 스틸 속 장혁과 장나라는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의 진면모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청소를 하다 눈만 마주쳐도 하트가 넘실대는 두 사람의 남다른 케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바라만 봐도 미소가 절로 나는 듯 끊임없는 눈맞춤으로, 애정 넘치는 `달팽이부부`의 로맨틱한 모습을 보여주는 두 사람에게 눈길이 쏠리는 것은 당연지사. 그 가운데 침대에 누워 달콤한 신혼의 단잠에서 깨지 못하는 장혁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한다.

한편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운널사`는 건과 미영의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된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