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준 `훈남 공익요원 변신 화제`

기사입력 [2012-03-22 13:47]

김형준 `훈남 공익요원 변신 화제`

가수 김형준이 SBS PLUS 새 월화미니시리즈 ‘그대를 사랑합니다’를 통해 훈남 공익근무요원으로 변신해 여심(女心)을 사로잡는다.

오는 4월 16일 첫 방송 예정인 ‘그대를 사랑합니다’에서 김형준은 과거 게임을 개발해 엄청난 돈을 벌어들인 천재 프로그래머 정민채 역을 맡아 병역 의무로 인해 공익근무요원으로 변신, 공무원 복장에도 불구하고 조각 같은 외모로 빛나는 아우라를 발산해 여심을 뒤 흔들 예정이다.

실제 촬영당시 김형준은 분위기 메이커를 자청하며 촬영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든 가운데 훈훈한 외모로 촬영장을 초토화 시켜 여자스태프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김형준은 “따뜻하고 유쾌한 현장 분위기 속에서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다 이렇게 좋은 작품에서 대 선배님들과 함께 연기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영광이다.”며 “선배들께 폐를 끼치지 않도록 배우는 자세로 열심히 노력해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당찬 각오를 전했다.

한편 이순재를 비롯해 정영숙 김호영 조양자 등 국내 최고의 명품 중견 배우들과 김형준 김윤서 정인기 김광규 박준면 등이 출연하는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우리가 잃었던 소중한 것들을 되돌아보며 가슴 따뜻한 감동을 그려갈 예정이다. (김은규 기자/ 사진_와이트리)
방송 인기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