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천일의 약속` 김래원, `아들 바보 예약~`

기사입력 [2011-12-19 08:49]

`천일의 약속` 김래원, `아들 바보 예약~`

배우 김래원에게서 아빠 향기 물씬 풍기는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SBS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극본 김수현/연출 정을영)의 지형(김래원 분)과 서연(수애 분) 사이에서 태어난 아기를 안고 있는 김래원의 모습이 포착된 것.

현장 스태프에 따르면 촬영 당시 많은 사람들과 낯선 공간에 아기가 울음을 그치지 않아 촬영이 중단 됐고, 아기를 달래려고 스태프들, 감독님까지 나서서 안아주며 달래주었지만 울음을 멈추지 않아 곤란해 하던 중 극중 아빠인 김래원의 품에 안기자 언제 그랬냐는 듯 울음을 그쳐 그제서야 촬영을 진행 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또 공개된 사진으로도 보이듯 김래원은 마치 진짜 아빠인 듯 편안한 자세로 아기를 안고 있는 것은 물론 아기 또한 불편함 없는 표정을 하고 있어 현장 관계자들은 `아기도 사람 볼 줄 아는 것 같다`, `극중이지만 태어나 보니 아빠가 김래원, 엄마가 수애라니 좋겠다` 등의 말들을 건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김래원과 아기의 모습 뒤로 집 구석 구석에 붙어있는 많은 메모들을 통해 수애가 점점 심해지는 자신의 증세를 어떻게든 극복하려는 듯 최후의 몸부림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 안타까움을 전해주고 있다.

한편, 지난 주 방송된 18회 마지막 장면을 통해 서연의 출산 장면이 전파를 타면서 드디어 단란한 가족을 이루게 된 이들의 앞날과 지형, 서연 사이에 태어난 아기는 딸일지 아들일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단 2회를 남겨놓고 어떠한 결말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적시게 될지 초미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방송은 19일 오후 9시 55분. (권현진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예인문화)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