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고아성-이솜-박혜수, 회사에 맞서는 용감한 친구들

기사입력 [2020-09-29 13:12]

배우 고아성, 이솜, 박혜수. 개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세 배우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 보도스틸 14종을 공개했다.

 

11.jpg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1995년 입사 8년차,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늘 말단.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듣는 세 친구가 힘을 합쳐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1995, 회사가 숨기려는 의혹을 파헤치는 싸움에 나서게 된 8년째 말단 사원들의 우정과 성장을 유쾌하게 담아내 눈길을 모은다.

 

02.jpg

 

03.jpg

 

04.jpg

 

05.jpg

 

06.jpg

 

07.jpg

 

01.jpg

 

먼저, 동일하게 자주색 유니폼을 입고 있는 생산관리3자영’(고아성), 마케팅부 유나’(이솜), 회계부 보람’(박혜수)의 스틸은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커피 타기 등 온갖 잔심부름과 보조 업무를 도맡아 했던 90년대 말단 사원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이에 반해 회사 밖에서는 편안함과 멋이 공존하는 세미 정장부터 파워 숄더 자켓, 금 액세서리, 미니스커트, 롱 코트까지 각자의 개성과 스타일이 돋보이는 세 친구의 모습으로 개인주의가 피어나던 낭만의 시대 1995년 을지로를 고스란히 옮겨 놓은 듯해 영화를 보는 재미를 더한다. 여기에 커리어우먼을 꿈꾸며 보조업무가 아닌 진짜 을 해보고 싶어 하는 세 친구가 토익 600점이 넘으면 대리로 진급할 수 있다는 공고를 보는 모습은 과연 이들이 승진의 기회를 잡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08.jpg

 

09.jpg

 

10.jpg

 

12.jpg

 

13.jpg

 

14.jpg


한편, 우연히 회사의 폐수 방류 현장을 목격하게 된 자영유나’, ‘보람과 화장실에서 머리를 맞대고 고민하는 스틸은 이들이 사내 비리에 용감하게 맞서 나갈 행보에 호기심을 더한다. ‘자영의 오지랖으로 시작해, 미스터리 소설 마니아답게 추리를 펼치는 유나’, 수질검사서 속 페놀 함량을 빠르게 암산해내는 수학 천재 보람까지. 세 친구의 예측할 수 없는 순간순간을 담은 스틸은 회사라는 거대한 장벽에 용감하게 맞선 이들이 과연 진실을 밝힐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서로에 대한 신뢰를 가득 담은 눈빛으로 찐친케미를 보여준 고아성, 이솜, 박혜수의 스틸은 회사의 은폐 의혹을 파헤치는 과정 속, 이들에게 생겨난 우정과 연대, 포기를 모르는 용기로 함께 이뤄낸 성장을 실감 나게 그려낼 것을 예고한다.

 

삼토반_메인포스터.jpg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10월 개봉 예정(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롯데엔터테인먼트)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