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배수지, `스타트업` 선택 이유는 ``신선한 소재에 끌려``

기사입력 [2020-09-25 15:29]

배우 배수지가 스타트업을 선택하게 된 계기를 밝히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듬뿍 드러냈다.

 

(2)200925_tvN 새토일드라마_스타트업_배수지 인터뷰 최초 공개.jpg

 

tvN 새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연출 오충환 극본 박혜련)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 샌드박스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리는 드라마다.

 

극 중 역전을 꿈꾸는 서달미 역을 맡은 배수지는 스타트업을 선택하게 된 계기에 대해 스타트업이라는 신선한 소재에 끌렸다. 성공에 대한 강요보다는 부딪히고, 무너지고, 쓰러져도 도전자체만으로도 아름다워 보이는 조금 서툰 청춘들의 이야기가 감명 깊게 와 닿았다고 밝히며 애정 어린 시선을 내비쳤다.

 

(3)200925_tvN 새토일드라마_스타트업_배수지 인터뷰 최초 공개.jpg


특히 그동안 드라마에서 본격적으로 다룬 적 없는 스타트업 업계를 내세운 점을 꼽으며 스타트업이 이렇게 우리의 일상에 녹아져 있다고 미처 생각하지 못했다. 너무 당연하게 있었다고 생각했던 기업들의 시작이 담겨 있어 굉장히 흥미롭게 다가왔다고 전했다.

 

(4)200925_tvN 새토일드라마_스타트업_배수지 인터뷰 최초 공개.jpg


계속해서 저도 사업에 대해서는 잘 모르기 때문에 스타트업에 관한 책에서 정보도 얻고, 많이 찾아보기도 했다. 젊은 CEO분들의 인터뷰들도 보면서 극 중 스타트업을 공부하는 달미처럼 준비했던 것 같다면서 캐릭터에 온전히 녹아들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기도 했다.

 

또한 서달미의 청춘의 색깔은 빨간색처럼 정열적이고, 저돌적이고, 좀 강하다. 에너지가 많이 센 인물 같다. 실제로 대본에 쓰여 있는 지문인데, `무릎은 꿇었지만 당당한`이란 표현이 있다. 이런 게 달미의 매력이지 않을까 싶다고 말해 배수지의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가 덧입혀질 당찬 청춘 서달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시 만난 감독님, 작가님과도 더 찰떡인 호흡을 자랑할 거라고 기대하고 있다며 앞선 작품에서 호흡을 맞췄던 박혜련 작가, 오충환 감독와의 재회에도 설렘을 드러낸 바, 믿고 보는 조합에 더욱 눈길이 쏠리고 있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은 오는 1017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tvN)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