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엄태구, ``역할 커질수록 부담감 커지지만 그안에 즐거움 찾고 있다``

기사입력 [2020-09-23 11:23]

배우 엄태구의 화보가 공개됐다.

 

엄태구 워터마크6.jpg

 

박훈정 감독의 신작 ‘낙원의 밤에서 주인공 태구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배우 엄태구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10월호에서 공개됐다.

 

엄태구 워터마크1.jpg

 

엄태구 워터마크3.jpg


마리끌레르는 올 한 해 코로나19로 인한 혼란 속에서 멋진 영화를 만든 배우와 감독들을 조망한 영화 특집 ‘CINEMA DREAM’을 기획했고, 매 작품에서 본인의 캐릭터를 확실히 각인시키는 배우 엄태구가 이에 함께 했다.

 

영화 낙원의 밤은 박훈정 감독의 신작으로, 조직의 타깃이 된 한 남자와 삶의 끝에 서 있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2020 베니스국제영화제에서 호평을 받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배우 엄태구는 박훈정 감독님의 작품인데다 시나리오도 너무 재미있어서 결과물에 대한 기대감이 있다고 밝혔으며, 또한 아직 개봉 전이라 영화를 보지 못했다는 그는 본인이 연기하면서 표현했던 감정들이 고스란히 관객들에게 전달되길 바란다며, 영화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는 연기에 관해 답이 없기 때문에 늘 어려움에 봉착하고, 역할이 커질 수록 부담감도 커지지만, 그 안에서 즐거움을 찾고 있다고 말하며, 덧붙여 지금까지 그래왔듯 앞으로도 한 작품 한 작품 충실히 해내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배우 엄태구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10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마리끌레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