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비밀의 남자’ 엄현경, 사랑과 헌신의 아이콘 등극

기사입력 [2020-08-13 13:14]

`비밀의 남자` 엄현경이 아련함과 당찬 매력을 장착해 안방극장 문을 두드린다. 엄현경은 집안의 유일한 믿을 구석인 `사랑과 헌신`의 아이콘으로 변신해 안방 시청자들의 공감을 살 예정이다.

 

비밀의 남자_엄현경 사랑과 헌신의 아이콘으로 연기 변신 캐릭터 스틸 공개 (2).jpg

 

오는 831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극본 이정대 연출 신창석) 측은 13일 한유정 역을 맡은 엄현경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비밀의 남자_엄현경 사랑과 헌신의 아이콘으로 연기 변신 캐릭터 스틸 공개 (3).jpg

 

`비밀의 남자`는 사고로 일곱 살의 지능을 갖게 된 한 남자가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을 마주하며 복수를 위해 질주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이다. 그를 둘러싼 두 여자의 사랑과 욕망, 인물들의 파란만장한 삶을 통해 색다른 일일극의 지표를 제시할 예정이다. 

 

비밀의 남자_엄현경 사랑과 헌신의 아이콘으로 연기 변신 캐릭터 스틸 공개 (4).jpg


엄현경이 연기하는 한유정은 삼 남매 중 둘째이자 한유라(이채영 분)의 이란성 쌍둥이 동생. 자기밖에 모르는 언니 유라 때문에 많은 것을 포기하고 살아가지만 집안의 가장 역할을 담당한다. 청초한 외모와 달리 쾌활하며 씩씩하고 털털한 성격과 생활력 만렙의 소유자이다. 

 

사고로 7살 지능을 갖게 된 이웃 이태풍(강은탁 분)을 항상 보살펴주는 따뜻한 성품을 지녔다. 사진에는 이 구역의 알바왕으로 변신해 쾌활한 매력을 뽐내는 엄현경의 모습이 포착됐다. 엄현경은 한 손 가득 배달할 짐을 들고도 청순미를 뽐내는가 하면, 손님을 찾아가 따뜻한 미소로 행복한 기운까지 선물하는 모습이다.

 

또 누군가와 전화할 때는 할말은 다 하는 당찬 모습까지 보여주고 있어 비밀의 남자에서 국민 둘째이자 청순 미모 여신으로 활약할 엄현경의 변신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비밀의 남자`는 오는 831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셀트리온)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