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사랑의 콜센타’ TOP6-박사6, ‘귀 호강 대첩’

기사입력 [2020-08-12 16:30]

사랑의 콜센타에 오승근-강진-조항조-김범룡-진시몬-박구윤으로 이뤄진 트롯 경력 230박사6’가 출격, 선후배 데스매치로 트롯계 지각변동을 예고했다.

 

박사6단체.jpg

 

지난 6일 방송된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19회분은 전국 시청률 17.9%, 분당 최고 시청률 20.8%를 기록하며 목요 예능의 명실공히 최고 왕좌임을 확고히 했다. 

 

이와 관련 오는 13() 방송될 20회에서는 TOP6를 긴장감에 얼어붙게 만드는 트롯계 대선배 박사6가 등장, TOP6와 명승부를 펼치며 뽕필의 신세계를 선사한다. 오승근-강진-조항조-김범룡-진시몬-박구윤 등 박사6는 까마득한 후배인 TOP6에게 “TOP6 얼굴에서 빛이 난다”, “평소에도 잘 지켜보고 있다는 칭찬을 쏟아내며 빛나는 선배를 뿜어냈던 상황. 더욱이 강진은 동대문 가서 TOP6에게 옷 한 벌씩 해주겠다며 통 큰 애정을 과시했고 TOP6너무나 영광이다”, “이런 걸 어디서 하겠느냐며 연신 기쁨을 표시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드리웠다.

 

오승근.jpg

 

강진.jpg

 

조항조.jpg

 

김범룡.jpg

 

진시몬.jpg

 

박구윤.jpg

 

하지만 훈훈함도 잠시, 11 데스매치가 시작되자 TOP6와 박사6의 계급장을 뗀 진짜 승부가 벌어졌다. 오직 노래방 기계 마스터 점수로 판가름 나는 경기에 사랑의 콜센타안방주인들인 TOP6노래방 마스터는 저희랑 더 친할 것이라며 자신만만한 한 방을 날렸고, 박사6한 수 보여주겠다며 여유로운 태도로 일관했다. 하지만 박사6TOP6가 연속 고득점을 터트리자 점차 사색이 됐고, 급기야 기계를 부숴야 된다11 데스매치에 100% 몰입한 모습으로 사콜이어서 가능한 얼얼한 매운맛을 제대로 체험했다.

 

탑6단체.jpg


더욱이 트롯계 직속 선후배 간 불꽃 튀는 대결이 계속되던 가운데 박사6 중 정통 트롯의 참맛과 압도적 퍼포먼스를 과시하는 강력한 1인과 임영웅의 빅매치가 성사돼 현장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박사6 히든카드에 대항하기 위해 임영웅은 오랜만에 색다른 선곡을 준비했고, 선곡을 들은 TOP6“100점을 위한 선곡을 가지고 왔다고 응원을 보냈다. 과연 박사6 마저도 인정한, 임영웅표 필살기 선곡은 무엇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임영웅.jpg

 

영탁.jpg

 

이찬원.jpg

 

장민호.jpg

 

정동원.jpg

 

김희재.jpg

 

이전 방송에서 현역7사랑의 콜센타에 출연,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던 박구윤이 박사6로 다시 등장해 집중 견제를 받았다. “박구윤 씨는 거기 왜 계시는 거냐라는 TOP6 질문에 박구윤은 오늘은 막내로 왔다며 선배들의 당 셔틀은 물론, 박사6 최연소 팀장으로 맹활약을 펼쳐 웃음을 안겼다.

 

한편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20회는 오는 1310시에 방송된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TV CHOSUN)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