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라스` 박진영, 애제자 선미에 절교 선언 ``너 안 봐!``

기사입력 [2020-08-12 15:42]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애제자선미의 모성애 때문에 절교를 선언한 적이 있다고 깜짝 고백한다.

 

라스_박진영 선미에 절교 선언-웬 위 디스코 최초 무대(1).jpg

 

라스_박진영 선미에 절교 선언-웬 위 디스코 최초 무대(2).jpg

 

라스_박진영 선미에 절교 선언-웬 위 디스코 최초 무대(3).jpg


또 `JYP 사제지간`에서 듀엣곡 파트너로 변신한 박진영과 선미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듀엣곡 `웬 위 디스코`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고 해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끌어 올린다.


12일 수요일 밤 104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 연출 최행호)는 박진영과 그의 애제자 선미, 그의 스승 김형석이 함께하는 스승님이 누구니특집으로 꾸며진다.


라스에 동반 상륙한 박진영과 선미는 원더걸스 시절부터 이어 온 우정부터 신곡 웬 위 디스코로 호흡을 맞추며 느낀 소감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탈탈 털며 찐 사제지간 바이브를 뽐낼 예정이다.

 

박진영은 선미를 두고 품을 떠나면 걱정이라며 애틋함을 드러내더니 선미가 고비에요라며 갑자기 분위기 선미 위기설발언을 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박진영은 선미의 모성애 때문에 절교를 선언(?)했던 일화를 공개했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두 사람이 사이가 소원해졌던 이유는 무엇일지 본방사수 욕구를 키운다.

 

라스_박진영 선미에 절교 선언-웬 위 디스코 최초 무대(4).jpg

 

박진영의 절교 선언부터 박진영과 선미의 듀엣곡 웬 위 디스코최초 무대는 12일 수요일 밤 104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MBC)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