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악의 꽃’ 이준기, `믿보배`의 저력

기사입력 [2020-08-10 11:05]

배우 이준기가 tvN 수목드라마 악의 꽃속 긴장감을 이끄는 주축으로 대활약하고 있다.

 

(6)200810_tvN 수목드라마_악의꽃_믿보배 이준기의 저력.jpg


tvN 수목드라마 악의 꽃’(연출 김철규 극본 유정희)은 사랑마저 연기한 남자 백희성(이준기 분)과 그의 실체를 의심하기 시작한 아내 차지원(문채원 분), 외면하고 싶은 진실 앞에 마주 선 두 사람의 고밀도 감성 추적극이다.

 

(3)200810_tvN 수목드라마_악의꽃_믿보배 이준기의 저력.jpg

 

(4)200810_tvN 수목드라마_악의꽃_믿보배 이준기의 저력.jpg


18년 전 가경리 이장살인사건용의자로 지목된 후 행방을 감춘 도현수(이준기 분)남순길(이규복 분)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특정되면서 다시 경찰에게 쫓기는 신세가 됐다. 도현수라는 정체를 숨기고 신분을 세탁해 살아가던 백희성에게는 청천벽력 같은 위기가 찾아온 상황.

 

이에 도현수가 자신임을 모른 채 쫓고 있는 형사 아내 앞, 다정하게 미소 짓는 남편 백희성과 제 정체를 들키지 않기 위해 수사의 빈틈을 노리는 도현수를 오가며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하고 있다.

 

(5)200810_tvN 수목드라마_악의꽃_믿보배 이준기의 저력.jpg


이준기가 이 양극단의 차이를 세밀하게 그려내며 몰입도를 배가, 시청자들까지 백희성의 상황에 이입하게 만들어 심장을 쥐락펴락 한다.

 

또한 극 중 백희성은 눈가 주름을 지게 하는 미소를 연습하며 행복이라는 감정을 보였고, 입꼬리를 내리고 눈에 초점을 흐리게 하며 슬픔이란 감정을 드러냈다. 동영상 강의를 보고 각종 감정을 연습하며 얼굴 표정을 흉내 내는 이러한 장면들 역시 안면근육의 변화까지 조절하는 이준기의 열연으로 완벽하게 그려졌다.

 

이처럼 말 그대로 백희성을 연기하는 도현수를 연기하는 이준기의 이중연기는 캐릭터를 한층 입체적으로 완성시키고 있다. 문채원(차지원 역)과의 멜로와 서현우(김무진 역)와의 뜻밖의 티키타카 그리고 남기애(공미자 역), 손종학(백만우 역)과의 날 선 신경전까지, 스토리의 중심에 선 그가 또 어떤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줄지 기대지수를 높이고 있다.

 

한편, 지난 4회에서는 차지원이 정체불명의 도현수와 추격전을 벌인 범죄 현장에서 자신이 선물했던 남편 백희성의 시곗줄을 발견했다. 혼란에 휩싸인 그녀의 표정에서 심상치 않은 전개가 예고된 가운데, 과연 둘 사이에 싹튼 의심이 어떤 균열을 만들어낼지 예측불가의 쫄깃 스토리가 기다려진다.

 

(2)200810_tvN 수목드라마_악의꽃_믿보배 이준기의 저력.jpg


tvN 수목드라마 악의 꽃은 오는 12() 1050분에 5회가 방송.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tvN)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