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우아한 친구들’ 송윤아-배수빈, 서늘한 눈맞춤

기사입력 [2020-08-07 15:21]

우아한 친구들송윤아와 배수빈의 서늘한 만남이 포착됐다.

 

우아한 친구들_01.jpg

 

우아한 친구들_02.jpg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연출 송현욱·박소연, 극본 박효연·김경선) 측은 9회 방송을 앞둔 7, 아슬하고 위태로운 분위기가 감도는 남정해(송윤아 분)와 정재훈(배수빈 분)의 스틸컷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지난 방송에서 안궁철(유준상 분)이 아내 남정해의 비밀과 마주하며 의심의 불씨가 타올랐다. 만취한 아내를 걱정하며 돌아오는 길, 정재훈에게 오늘이 정해 엄마의 기일이라는 이야기를 전해 들은 그는 혼란이 가중됐다. 여기에 이들 부부에게 위기의 그림자를 드리운 의문의 남자까지 모습을 드러내며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우아한 친구들_03.jpg

 

우아한 친구들_04.jpg


공개된 사진 속 남정해, 정재훈 사이로 미묘한 긴장감이 흐른다. 서늘한 눈빛의 남정해와 달리, 정재훈의 얼굴에는 왠지 모를 슬픈 미소가 스친다. 자세한 내막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15년 전두 사람 사이에는 남모를 비밀이 있다. 온도 차 다른 두 사람의 분위기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진 사진에는 남정해가 의문의 봉투를 꺼내 들고 있어 눈길을 끈다. 세월이 깎아놓은 뾰족하고 날 선 감정을 품게 된 두 사람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7일 방송되는 9회에서는 안궁철과 남정해가 의심과 불신을 키워가는 사이, 정재훈과 백해숙의 아물지 않은 상처도 깊어져 간다. 뒤얽힌 관계 속에서 요동치는 감정 변화가 흥미진진하게 그려질 전망. 9회는 71050JTBC에서 방송된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스튜디오앤뉴·제이씨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