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십시일반` ``오나라-김혜준, 모녀의 과거 밝혀진다``

기사입력 [2020-08-04 11:44]

`십시일반` ``오나라-김혜준, 모녀의 과거 밝혀진다``

`십시일반` 김혜준과 오나라의 과거가 밝혀진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십시일반`(극본 최경 연출 진창규)은 유명 화가의 수백억 대 유산을 둘러싼 가족들의 치열한 두뇌 싸움을 담은 블랙 코미디 추리극이다. 인간의 탐욕을 비트는 위트있는 코미디와 범인을 추리하는 스릴있는 전개가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십시일반`의 시작은 화가 인호(남문철 분)의 생일 파티였다. 유명 화가인 인호가 유언장 공개를 앞두고 자신의 생일 파티에 모든 가족을 불러 모은 것. 이에 20년 전 화가의 내연녀였던 지혜(오나라 분)와 인호와 지혜 사이의 딸 빛나(김혜준 분)도 저택에 도착했다.

그러나 빛나는 친아버지의 집임에도 불구하고 저택을 불편하게 여겼다. 혼자 있을 때는 과거의 기억으로 추측되는 환영에 괴로워하기도 했다. 이에 어린 시절 빛나가 어떤 일을 겪었는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져가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십시일반` 제작진이 5회 방송을 앞두고 빛나와 지혜의 과거를 담은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에는 어린 빛나와 젊은 지혜가 담겨있다. 지혜는 어린 빛나에게 다정하게 인형을 건네고, 새끼손가락을 들어 무언가 약속한다. 이어 앞서 다정한 표정과 달리 수심이 가득한 표정으로 빛나를 바라보는 지혜가 연달아 포착돼 호기심이 치솟는다.

과연 과거 빛나와 지혜에게는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일까. 지혜는 왜 이토록 어두운 표정으로 어린 빛나를 바라보는 것일까. 이 기억은 빛나에게 어떤 영향을 미쳤을까.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십시일반` 5회가 기다려진다.

한편 MBC 수목 미니시리즈 `십시일반` 5회는 오는 8월 5일 수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MBC)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