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비밀의 남자` 강은탁-엄현경-이채영, 대본리딩 현장 포착

기사입력 [2020-08-03 13:07]

비밀의 남자가 강은탁, 엄현경, 이채영, 이시강, 양미경 등 캐릭터에 완벽 빙의한 배우들의 연기 열정과 팀워크가 폭발한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하며 대장정의 시작을 알렸다.

 

비밀의남자_실전 방불 대본리딩 ‘톱 시크릿’ 대본X완벽 연기력 ‘안방 싹쓸이’ 예고! (2).jpg


오는 8월 말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극본 이정대 연출 신창석)는 사고로 일곱 살의 지능을 갖게 된 한 남자가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을 마주하며 복수를 위해 질주하는 이야기. ‘끝까지 사랑’, ‘대왕의 꿈’, ‘천추태후KBS의 대작을 연출한 신창석 PD인형의 집이정대 작가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작품으로 안방에 시원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비밀의남자_실전 방불 대본리딩 ‘톱 시크릿’ 대본X완벽 연기력 ‘안방 싹쓸이’ 예고!.jpg


최근 KBS 별관에서 진행된 비밀의 남자대본리딩 현장에는 강은탁, 엄현경, 이채영, 이시강, 최재성, 이일화, 홍일권, 김희정, 김은수, 김윤경, 이정용, 이명호, 장태훈, 채빈, 특별출연하는 양미경, 이진우, 이루 등 최고의 배우 군단과 신창석 PD, 이정대 작가 등 모든 제작진이 함께해 실제 촬영장을 방불케 하는 열정을 선보였다.

 

대본리딩 시작에 앞서 강은탁, 엄현경, 이채영, 이시강 등 배우들은 입을 모아 최선을 다하겠다는 야무진 각오로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비밀의남자_실전 방불 대본리딩 ‘톱 시크릿’ 대본X완벽 연기력 ‘안방 싹쓸이’ 예고! (13).jpg

 

먼저 일일드라마의 황태자강은탁은 사고로 7살 지능을 갖게 된 순수 청년 이태풍 역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주변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엄현경은 쾌활 청순한 매력의 `첫사랑의 아이콘` 한유정, 이채영은 성공을 향한 욕망으로 이글거리는 눈빛을 장착한 한유라로 변신해 캐릭터에 200% 빙의한 듯한 몰입도를 뽐내며 극과 극 자매 케미를 자랑했다.

 

믿고 보는 배우 군단의 활약도 대단했다. 태풍을 금지옥엽으로 키우는 이경혜 역의 양미경, 이란성 쌍둥이 자매 유정과 유라의 아버지 한대철을 연기하는 최대성, 잃어버린 비밀을 쫓는 윤수희로 변신한 이일화는 연기 장인답게 대본리딩부터 빈틈없는 연기로 드라마의 높은 완성도를 기대케 했다.

 

이처럼 비밀의 남자는 첫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대본 리딩부터 배우들의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과 연기 열정, 팀워크를 뽐내며 늦여름 밝혀질 2020 최고의 비밀스런 이야기를 향한 기대감을 치솟게 만들었다.

    

한편, 비밀의 남자20208월 말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