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오! 문희`, 나문희-이희준, 믿고봐도 될 영화

기사입력 [2020-07-29 11:07]

나문희, 이희준의 첫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 문희`의 나문희가 유일한 목격자 엄니 `문희`로 분해 이제껏 보여준 적 없는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일 것이다.

 

04_still04.jpg

 

`오! 문희`는 뺑소니 사고의 유일한 목격자 엄니 `문희`와 물불 안가리는 무대뽀 아들 두원이 범인을 잡기 위해 펼치는 좌충우돌 농촌 수사극이다. 영화 수상한 그녀, 아이 캔 스피크, 정직한 후보까지 노련한 연기 내공으로 59년 연기 인생 동안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준 나문희가 `! 문희`에서 뺑소니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 엄니 문희로 분해 다채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04_still01.jpg

 

깜빡깜빡하는 기억력으로 아들 두원의 속을 태우지만 결정적인 순간 반짝 하는 단서를 제공하는 엄니 문희를 연기한 나문희는 촌철살인의 대사와 예측할 수 없는 행동으로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

 

04_still02.jpg

 

특히, 뛰고, 나무에 오르고, 직접 트랙터를 모는 등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던 액션 연기에 도전한 나문희는 노력을 아끼지 않는 열연으로 문희캐릭터를 한층 풍성하게 완성했다. 함께 범인을 추적해 나가는 아들 두원역의 이희준이 정말 아들과 엄마처럼 지냈다. 직접 소화하시기 힘든 몸을 쓰는 장면도 많았는데 모두 다 해내셔서 정말 놀랍고 감사했다.”고 전할 정도로 온몸을 던진 나문희는 특유의 맛깔나는 연기는 물론 새롭게 도전한 액션까지 탄탄한 내공으로 빚어낸 나문희표 캐릭터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04_still03.jpg


영화 `! 문희`는 오는 8월 말 개봉 예정이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CGV아트하우스)

 

오!문희_수사 케미 포스터.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