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소리꾼` 김동완-이유리-이봉근, 부드러운 세련미

기사입력 [2020-06-29 09:54]

영화 소리꾼’의 배우 김동완, 이유리, 이봉근의 화보가 공개됐다.

 

25_still02.jpg

 

시사회 이후 언론과 평단의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가장 한국적인 뮤지컬 영화 소리꾼이 영화주간지 씨네21 커버스토리를 공개했다.

 

25_still05.jpg

 

25_still04.jpg

 

25_still03.jpg

 

이번에 공개된 씨네21 커버스토리는 시사회 이후 관객들에게 뜨거운 감동을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소리꾼의 이봉근, 이유리, 그리고 김동완의 색다른 모습을 담아냈다. 민초의 모습과는 달리 이들은 형형색색 부드러움을 휘감아 멋을 내 영화 속 이미지와는 다른 상반된 매력을 뽐냈다. 실제 소리꾼 이봉근은 그동안 한복을 입은 모습으로 관객들을 맞이했다면, 이번에는 깔끔하고 클래식한 의상으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25_still01.jpg

 

소리꾼을 통해 민초의 모습으로 이미지 변신을 한 이유리는 헝클어진 머리가 아닌 도회적이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선보였다. 조선시대 몰락한 양반 역을 맡아 초라한 행색으로 스크린을 나섰던 김동완은 본인의 캐릭터처럼 자유분방하면서도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화보를 통해 공개된 세 배우의 새로운 모습과 케미스트리는 소리꾼의 영화 속 호흡까지 기대하게 한다.

 

소리꾼배우들의 강렬한 화보 컷과 영화 속 이야기는 627일에 발행된 씨네21에서 만날 수 있다. 영화 소리꾼은 오는 71일 관객을 만날 예정.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씨네21)

 

main_poster02.jpg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