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초희, 남산 데이트 비하인드

기사입력 [2020-05-25 10:58]

배우 이초희의 비주얼 포텐이 터진 한 번 다녀왔습니다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이초희 (2).jpg

 

이초희는 25일 공개된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연출 이재상) 현장 사진에서 아름다운 비주얼을 뽐낸다.

 

사진 속 이초희는 극중 재석(이상이 분)의 가짜 애인 행세를 위해 곱게 차려 입고 트레이드마크인 안경을 벗었다. 또한 이초희가 연기하는 다희의 뽀글이 헤어스타일을 포기하고 차분한 생머리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이초희 (3).jpg

 

앞서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다희가 재석의 부탁을 받고 가짜 애인 행세를 하기 위해 확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나 큰 화제가 됐다.

 

그동안 숨겨왔던 미모를 마음껏 드러낸 이초희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초희 (4).jpg

 

이초희는 공개된 사진에서 남산을 배경으로 환한 미소를 짓거나 귀여운 브이자를 그리고 있다. 아름다운 남산을 뒤로 하고 가만히 서 있기만 해도 런웨이를 보는 듯한 모습이다.

 

이초희 (1).jpg


이초희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정밀한 감정 연기와 선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드라마는 이초희의 열연에 힘입어 막내 커플인 다희와 재석의 로맨스를 지지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매주 토, 일 오후 755분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