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꼰대인턴`의 한지은, 사랑스러움이 체질?

기사입력 [2020-05-25 10:28]

배우 한지은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화보가 공개됐다.

 

엘르_한지은1.jpg

    

MBC 드라마 꼰대인턴에서 신입 인턴 이태리역을 맡은 배우 한지은. 전작 멜로가 체질에 이어 주연으로 출연한 이번 드라마에서 톡톡 튀는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다시 한번 시청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엘르와 함께 한 이번 화보에서 한지은은 드라마 속 유쾌한 먹깨비캐릭터에서 모티프를 얻어 알록달록한 컬러와 패턴의 의상들을 찰떡 같이소화하며, 과일과 케이크 등의 소품을 활용해 본인의 끼와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엘르_한지은2.jpg

 

엘르_한지은3.jpg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한지은은 이번 역할에 대해 “<멜로가 체질>한주이미지로 저를 바라보는 분들이 많을 텐데, <꼰대인턴>이태리는 한주와 많이 달라요. 그래서 어떻게 봐 주실지, 많이 궁금해요.”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드라마 현장에 관한 질문에는 김응수 선배님이 정말 많이 열려 계세요. 선배님이 먼저 열어 주시니까, 다들 편하게 뭉치게 되더라고요.”라며 촬영장의 훈훈한 분위기를 전했다.

 

오랜 무명 시절을 거친 한지은은 지난 시간을 돌아보는 질문에 중간에 내가 이 일을 할 수 있을까 고민을 했었는데, 그래도 잘 버틴 것 같아요. 앞으로 10년은 단단해지고 싶어요.”라며 각오를 드러냈다.

 

한지은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6월호와 elle.co.kr에서 만날 수 있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엘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