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침입자` 송지효, `한 인물 두 얼굴` 온도차 스틸

기사입력 [2020-02-25 12:10]

2020년 새로운 미스터리 스릴러의 탄생을 알린 침입자가 주연 배우 송지효의 온도차 스틸을 공개했다.

 

01.jpg

 

02.jpg

 

04.jpg

 

아무 얼굴챌린지로 예비 관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침입자가 주연 배우 송지효의 온도차 스틸 공개로 기대를 모았다.

 

침입자는 실종됐던 동생 유진25년 만에 집으로 돌아온 뒤 가족들이 조금씩 변해가고, 이를 이상하게 여긴 오빠 서진이 동생의 비밀을 쫓다 충격적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05.jpg

 

06++.jpg

 

우 송지효가 연기한 유진실종된 이후 25년 만에 집에 돌아왔지만 그녀를 낯설어하고 의심하는 오빠 서진으로 인해 감춰왔던 비밀을 조금씩 드러내는 미스터리한 인물. 공개된 스틸에서 유진을 연기한 송지효는 같은 인물이지만 180도 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영화 초반의 유진은 오랜만에 재회한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시종일관 밝고 환한 미소로 가족들을 대하며 자연스럽게 그들 안에 녹아든모습이스틸안에담겨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를수록 유진은 서서히 변해 간다. 웃음기를 지우고 날카로운 눈빛으로 상대방을 바라보는 스틸 속 유진의 모습은 서늘하다 못해 섬뜩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처럼 대조되는 온도차 스틸 공개는 유진이 극과 극의 모습을 보여주는 이유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03.jpg

 

특히 유진을 연기한 배우 송지효는 “’유진이 자연스러움은 점점 빠지고 인위적이면서도 날카롭고 예리한 느낌으로 변화되는 과정이 의상, 헤어, 메이크업에 많이 보였다고 말하며 유진의 반전 매력은 스태프들의 수많은 노력으로 완성되었음을 밝혔다. 이처럼 온도차 나는 스틸 공개로 관심을 모은 침입자는 배우 송지효가 보여줄 색다른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영화 침입자’는  오는 312일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