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한예리, 유쾌한 표정과 장난기 넘치는 화보

기사입력 [2020-02-25 10:38]

배우 한예리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지큐 코리아_3월호_한예리1.jpg

한예리는 지큐 코리아와의 촬영에서 기존 이미지와 다른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한예리는 촬영 내내 장난스럽고 유쾌한 표정과 장난기 넘치는 포즈를 뽐내며 반전 매력을 가득 담은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한예리는 최근 첫 할리우드 주연작 미나리로 미국 선댄스 영화제에서 심사위원 대상을 비롯해 2관왕을 수상한 성과에 대해 작년 여름 미국에서 영화를 찍으면서 배우, 스태프들과 가족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친해졌어요. 촬영을 마치면 다 같이 저녁 식사를 하고 하루를 정리했는데, 그런 시간이 차곡차곡 쌓여서 우리 영화에 좋은 기운으로 남은 것 같아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지큐 코리아_3월호_한예리2.jpg

 

지큐 코리아_3월호_한예리3.jpg

 

이번 작품을 통해 활동 영역을 넓힌 한예리는 세계가 하나라는 사실을 좀 더 실감했고, 환경이 바뀐다고 해서 그 사람의 본성이 달라지지 않는다는 것도 깨달았어요. 이 영화를 찍으면서 어디에 있든 저는 변함없다는, 그런 느낌을 받았어요.”라며 새로운 경험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또한 한예리는 “‘미나리에서 엄마 역할을 연기한 것처럼, 폭넓게 오가면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고 싶어요. 할 수 있는 게 더 늘어났다는 생각이 들어서 제한을 두지 않으려고요. 새로운 역할이 주어졌다는 건 사람들이 저한테서 그런 모습이나 가능성을 봤을 거라 생각해요.”라고 말한 데 이어 많은 분들이 드라마 청춘시대에서 연기한 진명처럼 제가 진중하고 단호하거나 흐트러짐이 없을 거라 생각하더라고요. 그런 이미지를 깨고 싶어요.”라고 이야기해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한예리 주연의 영화 미나리1980년대 아메리칸 드림을 좇아 미국의 농장으로 이주한 한인 가족의 이야기를 그렸으며, 지난 1월에 열린 제36회 선댄스 영화제에서 최고상인 심사위원 대상과 관객상을 수상했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지큐 코리아)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