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장나라-오아린, 눈물 펑펑 ‘토닥토닥 허그’

기사입력 [2019-12-08 09:22]

장나라가 오아린과 대성통곡을 쏟아내는 재회 투샷으로 눈물샘을 자극한다.

 

01.jpg

 

장나라는 SBS 월화드라마 ‘VIP’에서 각각 충격적인 문자를 시작으로 뜻하지 않게 VIP 전담팀 팀원들의 비밀들과 마주하게 되는 나정선 역을 맡았다. 오아린은 ‘VIP’ 1회 방송에서 귀여움과 당당한 매력을 분출하는 동네 꼬맹이 역으로 특별 출연, 우연히 동네에서 만난 나정선을 졸졸 쫓아다니며 초코아이스크림을 얻어내는, 세대를 뛰어넘는 친화력을 발산했던 바 있다.

 

02.jpg

 

04.jpg

 

이와 관련 장나라와 오아린이 다시 만나 토닥토닥 허그를 나누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극중 나정선이 굵은 눈물을 툭툭 떨구는 동네 꼬맹이를 다독이는 장면. 뾰로통하게 혼자 있는 동네 꼬맹이는 나정선을 보자 굵은 눈물방울을 톡톡 떨구며 서럽게 울고, 나정선은 그런 꼬맹이를 애틋하게 바라보다, 이내 부둥켜안고 다독인다. 동네 꼬맹이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새하얀 드레스를 착장하고 있는 가운데, 초코아이스크림으로 빙원결의를 맺었던 동네 친구 두 사람이 다시 만나 서로의 등을 토닥이는 특급 의리 케미를 선보인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솟구치게 만들고 있다.

 

03.jpg

 

장나라-오아린의 ..(갑자기 분위기 눈물바다)’ 장면은 지난 9월 강원도 홍천군에 위치한 한 목장에서 진행됐다. ‘VIP’에서 함께한 첫 촬영 이후 4개월 만에 다시 만난 두 사람은 서로에게 반갑게 인사했고, 장나라는 부쩍 큰 오아린에게 시선을 떼지 못하며 반달 눈웃음을 드리웠다. 이어 대사를 차근히 짚으며 호흡을 맞추던 두 사람은 리허설부터 눈물을 쏟아낼 것 같은 오아린의 집중력에 장나라도 덩달아 눈시울이 붉어졌던 터. 또한 장나라는 이정림 감독과 함께 감탄하며 한없이 이모 미소를 건넸다.

 

05.jpg

 

한편 SBS 월화드라마 ‘VIP’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SBS)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