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변진섭, 희망을 노래하는 발라드의 황제

기사입력 [2019-12-04 11:29]

가수 변진섭은 지난 11813집 새 앨범 드림투게더’(Dream Together) 발매 했다.

 

201407202045435168.jpg

 

이번 13드림투게더는 특별하다. 강원석시인과 콜라보를 한 별이 된 너“ ’두드림‘ ’사랑의 왈츠‘ 3곡을 담아 변진섭표 감성적인 발라드 완성했다. 또한 13집 발매와 함께 변진섭표 명품콘서트가 시작 되었다.

 

02.jpg

 

지난 1116일 광주를 시작으로 오는 1229일 서울 그리고 2020년 부산, 대구, 전주, 청주 등 전국 10개 지역에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오는 1229() 변진섭 서울콘서트는 아주 특별한 새로운 시도를 준비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 Btv고객은 콘서트를 안방에서 실시간 라이브로 시청 할 수 있다. 국내에서 처음 시도하는 HD급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로 콘서트를 안방에서 시청 할 수 있도록 했다이는 콘서트를 현장에서 즐길수 없는 팬도 집에서 현장 같은 콘서트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항상 국민가수로서 대중들의 희망과 사랑을 노래한지 33년이 된 가수 변진섭은 88년 데뷔하여 그해 신인상, 그리고 89-90년 가수왕, 90-91년 가요대상, 최고의 음반판매, 대한민국에서 발라드라는 장르를 처음으로 개척한 가수등,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레전드 가수이다.

 

항상 후배들로부터 같이 노래하고 싶은 가수, 함께 작업하고 싶은 가수로 선배가수로서 길을 묵묵히 걸어가고 있다.  무대 위에서 노래할 때가 가장 빛나는 별이 된다는 가수 변진섭은 콘서트와 무대를 한해도 쉬지 않고 매년 만들어가고 있다.

 

가수 변진섭은 매번 같은 노래를 하지만, 그 느낌은 다르다. 그 날마다 관객도 다르고, 반응도 다르다. 그 미묘한 감정들을 무대 위에서 다 느낄 수 있다. 팬들이 행복해하면 저도 그 행복함이 온몸으로 느껴져 더 행복해지는 것 같다. 그래서 나에게는 가수가 천직이다. “라고 말한다. 

 

포스터.jpg

    

이번 콘서트에서 가수 변진섭은 대표곡인 너에게로 또 다시, 홀로 된다는 것, 희망사항등 수많은 명곡들과 그가 불렀던 OST, 그리고 이번 13집에 수록된 신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